<충성 고객을 만들려면 알아야 할 기본 상식 2가지> 1. 고객은 언제나 좋은 품질은 원합니다. 고객들은 '이 정도면 괜찮네'보다 '여기 대박이네'를 더 원합니다. 2. 고객은 언제나 특별한 사람으로 대우 받길 원합니다. 이제 고객은 단순한 거래의 대상이 아니라, 관계의 대상입니다. 이제 고객은 친구 같은 존재, 특별한 사람으로 기억되길 원하고, 그에 따른 최적화된 서비스가 제공되었을 때 더 큰 만족감을 느낍니다. (개인화의 중요성)

충성고객 늘리는 사소한 지식 (feat. 무만족과 무불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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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년 11월 16일 오후 11:3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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