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이월드부터 포켓몬빵까지, 이슈를 만드는 브랜드의 비밀

어떻게 하면 우리 브랜드를 사람들이 많이 알까?🧐
24년동안 대한민국 브랜드의 이슈를 만들어오신 분을 만납니다!

인스타와 페이스북보다 먼저 탄생했던 SNS가 있다고요?
2000년대 초 전국민의 1세대 소셜미디어 싸이월드

세기말 슈퍼마켓을 뒤흔든 아이템을 다시 꺼내
추억여행으로 편의점 오픈대란을 일으킨 포켓몬빵

50년 간 대한민국의 겨울을 책임진 삼립호빵
1천만의 국민앱 쏘카까지!

이 모든 브랜드와 함께한 24년 차 마케터 조준형 CMO님과 함께합니다.

플랫폼과 푸드, 스타트업을 거쳐 브랜드의 이슈를 만들어 온 24년 차 브랜더의 무기를 만나보세요. 이번 시즌의 마.지.막. 워스픽살롱으로 함께합니다.

11월 12일 화 저녁 7시-10시 성수에서
👇아래링크에서 선착순 신청👇

대한민국 이슈 만드는 무기 만나기🚀
https://www.latpeed.com/products/9uJU0

*워스픽은 무기를 찾아 모이는 커뮤니티 모임으로 1년 간 32번의 모임으로 312분이 함께했습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4년 10월 30일 오전 8:29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 인생을 바꾸는 ‘큰 돌멩이’의 법칙 >

    1. 스티브 잡스는 매일 아침 거울 앞에서 스스로에게 물었다. 오늘이 내 삶의 마지막 날이라면, 지금 이 일을 계속할 거냐고.

    ... 더 보기

     • 

    댓글 1 • 저장 11 • 조회 8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