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TV는 OTT 후발주자로 지난 9월 출범했다. 그런데도 2개월 만에 구독자 수가 311만 명을 넘어섰다. 아직 무료이긴 하지만, 웨이브의 월 이용자 수(388만 명)에 버금가는 기록이다. 웨이브가 ‘잠재적 경쟁자’인 카카오TV의 오리지널 드라마를 선보이는 건 이례적인 파격이다. 김홍기 웨이브 사업기획그룹장은 “카카오TV 콘텐츠가 웨이브에 익숙한 방식은 아니지만 수준이 높아 이용자들의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이용자 반응이 좋다면 관련 콘텐츠 투자도 검토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카카오TV에서 제작한 '연애혁명' '며느라기' 같은 드라마를 웨이브에서도 본다.' 국내 OTT 업체들이 파격적인 ‘합종연횡’을 거듭하는중. '컨텐츠 공룡' 넷플릭스에 맞서기 위한 고육지책.

OTT 라이벌의 협업…이 드라마가 왜 거기서 나와?

n.news.naver.com

OTT 라이벌의 협업…이 드라마가 왜 거기서 나와?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0년 11월 17일 오전 4:51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역전의 명수

    

    ... 더 보기

     • 

    저장 4 • 조회 1,032


    👠블로그마켓에서 일본 시부야까지, 마뗑킴이 브랜드가 되기까지

    ... 더 보기

    마뗑킴은 지속 가능한 브랜드가 되려 합니다

    www.openads.co.kr

    마뗑킴은 지속 가능한 브랜드가 되려 합니다

    AI 시대 절대 대체될 수 없는 한 가지

    A

    ... 더 보기

    44번의 커뮤니티 모임을 하고 알게 된 것

    Brunch Story

    44번의 커뮤니티 모임을 하고 알게 된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