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M 발송 전 체크리스트 6가지 - effic
blog.effic.biz
무심코 지나치는 옥외 광고나 디지털 광고와 달리, CRM 메시지는 고객에게 1:1로 전달되는데요. 고객의 스마트폰부터 메일함, 문자함 등에 직접적으로 전달되곤 하죠. 한번 발송하면 수정이 불가능한 만큼, 캠페인에 이상은 없는지 꼼꼼히 체크하여 확인해야 하는데요.
오늘은 CRM 캠페인 세팅 시 유의해야 할 6가지 사항을 공유해 드리려고 해요. 가장 중요한 광고성 메시지 발송 시 유의 사항부터 명확한 CTA 작성법, 그리고 발송 빈도 점검까지. 실무에서 CRM 캠페인을 세팅할 때 유용할 꿀팁을 전해드릴게요.
아래 링크를 클릭해 자세한 내용을 확인해 보세요👇
https://blog.effic.biz/crmchecklist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4년 11월 1일 오전 7:01
시니어 커머스는 이렇게 만드는 겁니다.
... 더 보기1. 스티브 잡스는 매일 아침 거울 앞에서 스스로에게 물었다. 오늘이 내 삶의 마지막 날이라면, 지금 이 일을 계속할 거냐고.
A
... 더 보기가짜 프로젝트의 일정이 지연되고 품질에 문제가 생겨 PM이 정칙게임의 희생양이 된다면 PM의 성장경로에 치명적일 뿐 아니라 PM의 마음도 견디기 힘들어진다. 진짜 프로젝트에서 마음 맞는 이해관계자들과 열심히 한 결과 프로젝트가 일정이 지연되면 덜 억울한데, 하지 말아야 할 가짜 프로젝트 부실을 책임지는 정치의 희생양이 되는 것은 피해야 한다.
... 더 보기1. 적지 않은 사람들이 하는 말이 있는데 바로 '책을 읽긴 했는데 아무 생각도 떠오르지 않는다'라는 것이다. 목적 없이 책을 읽은 탓이다. 나 같은 경우에는 딱 한 줄만 가지겠다는 마음으로 읽는다.
...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