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에서 젊은이들이 많이 모이는 번화가이자 할로윈 명소로 유명한 시부야(시부야구)는 작년부터 할로윈 데이에 안전 사고를 우려해 시민과 관광객들에게 시부야 방문을 자제해달라고 호소하고 있는데.
작년에 이어 올해에도 버거킹은 버거킹 시부야 센터 거리점의 임시 휴업 소식을 기발한 방식으로 알렸다.
버거킹 재팬 시부야점의 할로윈 데이 당일 임시 휴업 안내에서도 버거킹의 남다른 개성과 자기다움을 재확인할 수 있다.
*버거킹 재팬 매장 옥외광고
https://bit.ly/4e97R7t
#버거킹 #일본광고 #스투시의마케팅노트
책 <마케터의 브랜드 탐색법>
1장 마케터의 브랜드 탐색법
확고한 존재감을 가진 9개 브랜드의 브랜딩 전략
버거킹은 시장에서 어떻게 남다른 자기다움을 만들었을까?
(버거킹이 강력한 개성을 구축하는 브랜딩 전략) 챕터 에서는
일관된 브랜드 방향성을 가지고 경쟁자와는 다른 자기다움,
브랜드 개성을 만들어가는 버거킹의 브랜딩 전략을 탐색했다.
책 <마케터의 브랜드 탐색법>
https://bit.ly/3H10pgM
*기업 강연,교육/협업 문의
https://linktr.ee/stussygo
https://brunch.co.kr/@stussygo/66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4년 11월 1일 오전 10: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