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라도 너무 다른 버거킹 시부야점의 특별한 할로윈 데이 임시휴업 안내

일본에서 젊은이들이 많이 모이는 번화가이자 할로윈 명소로 유명한 시부야(시부야구)는 작년부터 할로윈 데이에 안전 사고를 우려해 시민과 관광객들에게 시부야 방문을 자제해달라고 호소하고 있는데.


작년에 이어 올해에도 버거킹은 버거킹 시부야 센터 거리점의 임시 휴업 소식을 기발한 방식으로 알렸다.


버거킹 재팬 시부야점의 할로윈 데이 당일 임시 휴업 안내에서도 버거킹의 남다른 개성과 자기다움을 재확인할 수 있다.


*버거킹 재팬 매장 옥외광고

https://bit.ly/4e97R7t


#버거킹 #일본광고 #스투시의마케팅노트


책 <마케터의 브랜드 탐색법>

1장 마케터의 브랜드 탐색법

확고한 존재감을 가진 9개 브랜드의 브랜딩 전략

버거킹은 시장에서 어떻게 남다른 자기다움을 만들었을까?

(버거킹이 강력한 개성을 구축하는 브랜딩 전략)​ 챕터 에서는

일관된 브랜드 방향성을 가지고 경쟁자와는 다른 자기다움,

브랜드 개성을 만들어가는 버거킹의 브랜딩 전략을 탐색했다.


책 <마케터의 브랜드 탐색법>
https://bit.ly/3H10pgM


*기업 강연,교육/협업 문의

https://linktr.ee/stussygo

https://brunch.co.kr/@stussygo/66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4년 11월 1일 오전 10:53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구글 검색에서 prd prompt라고 검색하면, 가장 상단에 제가 첨부한 url의 페이지가 보입니다. 이 키워드는 제가 테스트용으로 만든 사이트에서 가장 많은 유입을 이끌고 있는데요, 이 프로젝트는 바이브 코딩(V0, Cursor)을 활용해 글로벌 유저를 대상으

    ... 더 보기

    PRD Generator

    SuperPM

    PRD Generator

    시간은 항상 있는게 아니다...250617

    1.●당신이 행복해지는 곳으로 당장 달려가라.
    2.●삶은 소중하니 매순간 즐겨야 한다.

    ... 더 보기

    < 아무리 애써도 인생이 변하지 않는 진짜 이유 >

    1. 어제의 태양은 오늘의 태양과 다르다. 이름만 같을 뿐, 둘은 전혀 다른 존재다.

    ... 더 보기

    PM을 위한 상황별 프롬프트가 잘 정리되어 있는 곳!

    SuperPM - Unlock Your Superpower as a PM

    SuperPM

    SuperPM - Unlock Your Superpower as a PM

    < PM/PO 커리어 3단계: 당신은 How, What, Why 중 어디

    1. PM/PO 커리어는 3개의 단계로 나눠 생각해 볼 수 있다. 그 세가지는 일을 할 때 거치는 3단계와도 같다. 일의 3단계는 무얼까.

    ... 더 보기

    세계에서 가장 많이 팔리는 맥주가 뭔지 아십니까? 하이네켄? 버드와이저? 아닙니다. 설화맥주입니다. 처음 들어본다고요? 네. 중국에서만 팔리니까요. 중국에서 1등 하면 세계 1등 하기도 쉽다는 것을 잘 보여주는 사례입니다.

    ... 더 보기

    중국 축구가 보여준 안되는 조직의 특징 [EDITOR's LETTER]

    magazine.hankyung.com

    중국 축구가 보여준 안되는 조직의 특징 [EDITOR's LET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