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드 스토리]컬리의 색 '퍼플'에 숨겨진 비밀
비즈니스워치
일본 모리나가(Morinaga) 유업의 아이스크림 'MOW(모우)'는 일본에서 인기가 많은 아이스크림 제품 중 하나인데요,최근 배우 '카와이 유미'를 모델로 기용해 활발하게 마케팅을 전개하고 있는데,
최근 모리나가 유업이 'MOW(모우)'의 브랜드 캠페인을 진행했는데 사용자 참여와 결합된 흥미로운 옥외광고(OOH),모바일 캠페인 아이디어를 보여준다는 점에서 흥미로웠다.
*캠페인 리뷰
https://bit.ly/3NU5hHY
#일본광고 #옥외광고 #스투시의마케팅노트
책 <마케터의 브랜드 탐색법>
https://bit.ly/3H10pgM
*기업 강연,교육/협업 문의
https://linktr.ee/stussygo
https://brunch.co.kr/@stussygo/66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4년 11월 4일 오전 6:39
2005년 7월에 일을 시작했으니, 올해로 개발자 생활이 햇수로 20년째다. 중간에 공백이 조금씩 있었으니 꽉 채운 스무 해는 아니지만, 숫자가 주는 무게는 여전하다. 20년이라는 시간이 흘렀다는 사실이 새삼 신기하게 느껴진다.
1. 우리는 어떤 저항감 없이, 심각한 감정의 동요 없이 생각을 바꾸기도 한다.
안
...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