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리나가 유업 MOW 아이스크림의 캠페인에서 발견하는 사용자 참여 전략

일본 모리나가(Morinaga) 유업의 아이스크림 'MOW(모우)'는 일본에서 인기가 많은 아이스크림 제품 중 하나인데요,최근 배우 '카와이 유미'를 모델로 기용해 활발하게 마케팅을 전개하고 있는데,

최근 모리나가 유업이 'MOW(모우)'의 브랜드 캠페인을 진행했는데 사용자 참여와 결합된 흥미로운 옥외광고(OOH),모바일 캠페인 아이디어를 보여준다는 점에서 흥미로웠다.


*캠페인 리뷰

https://bit.ly/3NU5hHY


#일본광고 #옥외광고 #스투시의마케팅노트


책 <마케터의 브랜드 탐색법>
https://bit.ly/3H10pgM


*기업 강연,교육/협업 문의

https://linktr.ee/stussygo

https://brunch.co.kr/@stussygo/66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4년 11월 4일 오전 6:39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