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리나가 유업 MOW 아이스크림의 캠페인에서 발견하는 사용자 참여 전략

일본 모리나가(Morinaga) 유업의 아이스크림 'MOW(모우)'는 일본에서 인기가 많은 아이스크림 제품 중 하나인데요,최근 배우 '카와이 유미'를 모델로 기용해 활발하게 마케팅을 전개하고 있는데,

최근 모리나가 유업이 'MOW(모우)'의 브랜드 캠페인을 진행했는데 사용자 참여와 결합된 흥미로운 옥외광고(OOH),모바일 캠페인 아이디어를 보여준다는 점에서 흥미로웠다.


*캠페인 리뷰

https://bit.ly/3NU5hHY


#일본광고 #옥외광고 #스투시의마케팅노트


책 <마케터의 브랜드 탐색법>
https://bit.ly/3H10pgM


*기업 강연,교육/협업 문의

https://linktr.ee/stussygo

https://brunch.co.kr/@stussygo/66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4년 11월 4일 오전 6:39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컬리의 색, '퍼플'에 숨겨진 비밀

    ... 더 보기

    [인사이드 스토리]컬리의 색 '퍼플'에 숨겨진 비밀

    비즈니스워치

    [인사이드 스토리]컬리의 색 '퍼플'에 숨겨진 비밀

    올해로 개발자 생활이 햇수로 20년째다

    2005년 7월에 일을 시작했으니, 올해로 개발자 생활이 햇수로 20년째다. 중간에 공백이 조금씩 있었으니 꽉 채운 스무 해는 아니지만, 숫자가 주는 무게는 여전하다. 20년이라는 시간이 흘렀다는 사실이 새삼 신기하게 느껴진다.

    ... 더 보기

    < 사람은 ‘의견’을 지키는 게 아니라 ‘자존심’을 지킨다 >

    1. 우리는 어떤 저항감 없이, 심각한 감정의 동요 없이 생각을 바꾸기도 한다.

    ... 더 보기

    품질 높은 프로젝트는 어떻게 만들어질까? 🤔

    ... 더 보기

    “품질 높은 프로젝트는 어떻게 만들어질까?”

    F-Lab : 상위 1% 개발자들의 멘토링

    “품질 높은 프로젝트는 어떻게 만들어질까?”

    'Suica의 수만큼 인생이 있다' 일본 사람들을 울린 교통카드 감동광고

    S

    ... 더 보기

    《섬세한 사람》

    ...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