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년을 버틴 디자인, 10년을 남긴 UX
Brunch Story
넷플릭스(Netflix)가 도자기 브랜드와 만나면 어떤 콜라보를 하게 될까?
국내에서도 넷플릭스와 다양한 콜라보가 진행이 되고 있는 가운데 일본에서도 최근 시선을 끄는 넷플릭스 콜라보가 진행이 되고 있는데
넷플릭스 재팬은 일본의 유명 도자기 브랜드 ‘마루히로 하사미’ 와 손을 잡고 넷플릭스의 오리지널 콘텐츠 시리즈의 세계관을 반영한 한정판 도자기 작품을 제작하는 콜라보를 전개하고 있다.
넷플릭스와 도자기 브랜드의 콜라보에 관심이 갔던 이유가 있다.
https://bit.ly/3CevsXh
#넷플릭스 #콜라보 #스투시의마케팅노트
책 <마케터의 브랜드 탐색법>
https://bit.ly/3H10pgM
*기업 강연,교육/협업 문의
https://linktr.ee/stussygo
https://brunch.co.kr/@stussygo/66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4년 11월 8일 오전 4:21
1
... 더 보기중
... 더 보기[회계 기초 모임_주중반]
... 더 보기많은 조직에서, 실험을 ‘revenue 지표 향상시키는 아이디어 찾아내기’ 내지는 ‘기획안 통과시키기 위한 근거찾기’ 정도로 여기곤 합니다. 그리고 그런 숫자들을 어떻게든 찾아내는 일을 데이터 분석이라고 부르려 하죠. 적어도 제가 리딩하는 팀에서 하고자 하는 실험과 분석은, 그런 것이 아닙니다.
... 더 보기벌써 3월이다. 이쯤 되면 신년에 야심 차게 세웠던 결심과 목표들 중에 소리 없이 무너지거나 어그러지고 있는 것들이 슬슬 눈에 띄기 시작한다. 무엇이 문제일까?
... 더 보기사급 자재는 협력업체에서 가공 또는 조립을 위해 우리 회사에게 제공하는 자재를 말한다.
...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