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의 전통 산업에 넷플릭스 콘텐츠의 세계관을 더하다

넷플릭스(Netflix)가 도자기 브랜드와 만나면 어떤 콜라보를 하게 될까?


국내에서도 넷플릭스와 다양한 콜라보가 진행이 되고 있는 가운데 일본에서도 최근 시선을 끄는 넷플릭스 콜라보가 진행이 되고 있는데


넷플릭스 재팬은 일본의 유명 도자기 브랜드 ‘마루히로 하사미’ 와 손을 잡고 넷플릭스의 오리지널 콘텐츠 시리즈의 세계관을 반영한 한정판 도자기 작품을 제작하는 콜라보를 전개하고 있다.


넷플릭스와 도자기 브랜드의 콜라보에 관심이 갔던 이유가 있다.

https://bit.ly/3CevsXh


#넷플릭스 #콜라보 #스투시의마케팅노트


책 <마케터의 브랜드 탐색법>
https://bit.ly/3H10pgM


*기업 강연,교육/협업 문의

https://linktr.ee/stussygo

https://brunch.co.kr/@stussygo/66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4년 11월 8일 오전 4:21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 아무리 애써도 인생이 변하지 않는 진짜 이유 >

    1. 어제의 태양은 오늘의 태양과 다르다. 이름만 같을 뿐, 둘은 전혀 다른 존재다.

    ... 더 보기

    세계에서 가장 많이 팔리는 맥주가 뭔지 아십니까? 하이네켄? 버드와이저? 아닙니다. 설화맥주입니다. 처음 들어본다고요? 네. 중국에서만 팔리니까요. 중국에서 1등 하면 세계 1등 하기도 쉽다는 것을 잘 보여주는 사례입니다.

    ... 더 보기

    중국 축구가 보여준 안되는 조직의 특징 [EDITOR's LETTER]

    magazine.hankyung.com

    중국 축구가 보여준 안되는 조직의 특징 [EDITOR's LETTER]

    PM을 위한 상황별 프롬프트가 잘 정리되어 있는 곳!

    SuperPM - Unlock Your Superpower as a PM

    SuperPM

    SuperPM - Unlock Your Superpower as a PM

    < PM/PO 커리어 3단계: 당신은 How, What, Why 중 어디

    1. PM/PO 커리어는 3개의 단계로 나눠 생각해 볼 수 있다. 그 세가지는 일을 할 때 거치는 3단계와도 같다. 일의 3단계는 무얼까.

    ... 더 보기

    시간은 항상 있는게 아니다...250617

    1.●당신이 행복해지는 곳으로 당장 달려가라.
    2.●삶은 소중하니 매순간 즐겨야 한다.

    ... 더 보기

    구글 검색에서 prd prompt라고 검색하면, 가장 상단에 제가 첨부한 url의 페이지가 보입니다. 이 키워드는 제가 테스트용으로 만든 사이트에서 가장 많은 유입을 이끌고 있는데요, 이 프로젝트는 바이브 코딩(V0, Cursor)을 활용해 글로벌 유저를 대상으

    ... 더 보기

    PRD Generator

    SuperPM

    PRD Generat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