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숏폼 대박" 1000만원으로 시작→5년 누적매출 '1000억' 만든 비결
n.news.naver.com
윗유는 숏폼에서 활용되는 15~30초 정도의 콘텐츠를 만들고 광고를 붙여 수익을 내는 모델이 주력이다. 창업 이듬해부터 돈을 벌기 시작한 윗유는 2020년 13억원에서 지난해까지 누적 870억원의 매출을 올렸다.
지난해 기준 영업이익은 32억원으로 설립 이후 매년 영업이익 흑자를 이어오고 있다. 지난 5년 동안 소속 크리에이터수도 크게 늘어 창업 당시 3명에서 현재 총 60명의 크리에이터가 윗유 소속으로 활동 중이다.
https://n.news.naver.com/article/008/0005106672?sid=101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4년 11월 8일 오후 11:46
스트레스를 잘 관리하면서 건강하게 살아가고 싶다면, 우선 살아있는 한 우리가 해야 할 일들은 영원히 없어지지 않을 것이므로, 해야 할 일을 100% 해내면서 할 일 목록을 완전히 없애는 데 많은 노력을 들이기보다는 70% 정도만 해내도 만족할 필요가 있다.
... 더 보기‘똑부(똑똑하고 부지런하기)보다 똑게(똑똑하지만 게으른) 리더가 되라.’ 리더십 코칭에서 빠지지 않는 훈수다. 현장 리더들의 말을 들어보면 실행이 쉽지 않다.
... 더 보기1. 자신을 두 존재로 생각하십시오.
'
...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