맘스터치가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리뉴얼 했다. 과연 잘한 것일까?? 최근에 사모펀드가 맘스터치를 인수하고, 갑자기 고급화 전략을 펼치고 아이덴티티 디자인까지 변경했다. 더군다나 노사간의 갈등도 심각하다고 하니, 브랜드의 앞날이 심히 걱정된다. 물론, 주주도 아니고 아무것도 아니지만.. 예쁘다 안 예쁘다보다 더 중요한 것은 올바른 전략을 세웠는가와 그 전략에 '맞는' 디자인을 했는가이다.

맘스터치 새 BI 향한 ‘전지적 참견 시점’

The PR Times 더피알타임스

맘스터치 새 BI 향한 ‘전지적 참견 시점’

2020년 11월 18일 오전 10:36

댓글 0

주간 인기 TOP 10

지난주 커리어리에서 인기 있던 게시물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