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재 X 서브웨이 광고털기' 야채의 익힘 정도가 이븐하네요.

🔑위픽의 광고털기

프랜차이즈에서 만든 샌드위치 치고는
꽤나 민족스러운 것 같습니다

오늘 주인공은 바로 안성재 셰프! ⭐ 국내 유일 미슐랭 3스타 셰프로서, 따뜻한 심사평과 음식 철학으로 큰 사랑을 받았죠. ❤️

이 트렌드를 놓치지 않은 브랜드가 있습니다. 서브웨이! 🥪

서브웨이 X 안성재 광고에서 신제품 안창 비프 컬렉션을 소개하며 화제를 모았습니다. 🍖

Point 1: 과장 대신 신뢰
안성재 셰프의 진정성 있는 심사평을 카피로 활용해 더 깊은 인상을 남겼죠. 🎯

Point 2: 소비자가 즐길 수 있는 콘텐츠
밈을 활용한 콘텐츠로 소비자와의 공감을 이끌어냈습니다. 🙌

트렌디한 모델 활용의 정석!
이번 광고에서 얻은 인사이트로 더 효과적인 광고를 만들어보세요. 🥪

--
모든 아티클이 이유없이 들어간 건 없는 뉴스레터를 받으시려면👇

"세상을 바꾸는 마케터들의 기록"

🔑위픽레터를 구독하세요!
https://letter.wepick.kr/mktreg/

이븐하게 익은 서브웨이 광고
https://letter.wepick.kr/510/4423485/


채소의 익힘 정도가 적당하네요. 안성재 서브웨이 광고털기

WPL 위픽레터

채소의 익힘 정도가 적당하네요. 안성재 서브웨이 광고털기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4년 11월 12일 오전 9:52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 감각의 나 vs 상상의 나, 누구를 믿어야 할까? >

    1. 자신을 두 존재로 생각하십시오.

    ...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