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상증자까지 두나무의 바이버 출자액은 총 365억원에 이른다. 두나무는 앞서 네 차례에 걸쳐 바이버의 유상증자에 참여했다. △2022년 20억원 △2023년 50억원 △2024년 5월 40억원 △2024년 7월 10억원 등이다.  매년 자금을 지원한 가운데 올해에만 세번째 유상증자에 나선 것이다. 이번 출자로 두나무는 바이버의 주식 89.6%를 보유하게 됐다. 


https://n.news.naver.com/article/293/0000060429?sid=101


두나무가 아낌없이 주는 '바이버'는 어떤 기업

n.news.naver.com

두나무가 아낌없이 주는 '바이버'는 어떤 기업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4년 11월 15일 오전 1:47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 매일 아침 헬스장 가기 싫은 당신에게 >

    1. 두 선택지가 팽팽히 맞서고 어느 한쪽이 단기적으로 더 고통스럽다면 그 길이 장기적으로 이익일 가능성이 높다. 복리의 법칙에 따라 당신은 장기적인 이익을 선택해야 한다.

    ... 더 보기

    돈 쓸어 담는 직장인들의 공통점

    ... 더 보기

    메타, MS, 알파벳의 지난 10년간 연간 해고율 그래프. 최근 빅테크의 대규모 해고가 정말 AI 때문일까요? 그렇다면 크게 감원하는 것이 목적일까요?

    ... 더 보기

    조회 842


    행복은 모든 사람이 갈망하는 삶의 화두다. 행복해지기 위해 공부하고, 일하고, 운동하고, 절대자를 찾고, 복권을 긁는다. 하지만 행복에 도달한 사람이 그렇게 많아 보이지는 않는다. 접근 방법이 틀렸기 때문이다.

    ... 더 보기

    <인문학 이야기> 서은국 "삶 곳곳에 쾌감의 폭탄을 설치하라"

    n.news.naver.com

    <인문학 이야기> 서은국 "삶 곳곳에 쾌감의 폭탄을 설치하라"


    최고의 차별화 전략, 궁극의 브랜딩이 무엇인지 묻는다면, ‘가장 자기다운 브랜드가 되는 것’이라고 답할 것이다. 자기다움으로 차별화된 브랜드는 아무리 신선하고 새로운 브랜드가 나오더라도 흔들리지 않는다.

    ... 더 보기

    직원 교육을 통해 브랜드 DNA를 구축하다. 브랜드의 영혼을 가진 Brand Avatar

    The Unitas

    직원 교육을 통해 브랜드 DNA를 구축하다. 브랜드의 영혼을 가진 Brand Avatar

    조회 2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