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로쓰 마케팅이 뭐죠?

비즈니스를 키우기 위해 꼭 알아야 할 이것

29CM, 토스, P&G 출신 마케터가 알려 드릴게요.
마케팅은 특정 기술로 나뉘어 져요.


✔️콘텐츠라는 기술로 마케팅하는 콘텐츠 마케터
✔️고객관계 툴로 마케팅하는 CRM 마케터
✔️디지털 광고를 관리하는 퍼포먼스 마케터

특정 기술이 아닌 넓은 범위의 마케팅이 2가지가 있어요.
바로 ‘브랜딩’과 ‘그로쓰’죠.

그중에 그로쓰는 뭘까요?
2가지로 정의해 드려요.

1️⃣ 고객의 행동을 숫자로 ‘정량화’ 합니다.
2️⃣ 고객의 행동을 ’측정 가능‘한 방식으로 바꿉니다.

그로쓰 마케팅을 알면
고객의 행동을 수치로 만들고
수치로 키워갈 수 있어요.

여러분은 그로쓰 마케팅이 뭔지 알고 계셨나요?
그로쓰 마케팅을 모르셨다면
이번 기회에 함께 알아가요 !

*무기를 찾는 커뮤니티 워스픽 살롱에서 마케터 서현직님과 함께한 이야기를 꺼내 옵니다.

<마케터의 무기들> 유튜브에서

https://youtube.com/shorts/oDOiRbxiOH0?si=XOpv4GJNXkRCMMx3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4년 11월 16일 오전 11:38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