객단가를 높이는 비법: 크로스셀링 & 업셀링 - effic
blog.effic.biz
객단가란 고객 1명의 평균 구매 금액을 뜻하는데요. 하루에 오프라인 매장이나 온라인 쇼핑몰에 방문하는 고객 수는 보통 일정 수준을 유지하고 있기에, 객단가가 높아야만 지속적인 성장 곡선을 그릴 수 있어요. 많은 기업과 서비스에서도 객단가를 높이기 위해 다양한 전략을 수행하고 있답니다.
오늘은 이커머스 분야에서 자주 사용하는 대표적인 마케팅 판매 전략을 소개해 드리려고 하는데요. ‘크로스셀링’과 ‘업셀링’은 객단가와 매출 상승에 효과적인 방법으로, CRM 캠페인에서도 쉽게 적용할 수 있답니다. 자세한 내용이 궁금하다면 아래 링크를 클릭해 확인해 보세요.👇
https://blog.effic.biz/crossnupselling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4년 11월 17일 오전 5: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