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의 존재 목적 찾기. 브랜드 경영, 브랜드 교육
The Unitas
요즘은 정말 먹고 자는 것 말고는 대부분 시간에 강의 준비만 한다. 2~3시간 분량의 가벼운 Spring Boot TDD 강의를 기획했는데 현실은 슬라이드 200장과 커밋 40개에 다가가는 중이다. 드디어 컨텐트 제작 끝이 보이고 이번주에는 촬영을 시작할 수 있을 듯 하다.
이제 주변 분들에게 컨텐트 리뷰를 받기 시작했는데 반응이 괜찮아서 다행이다.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4년 11월 18일 오전 4:39
브랜드 경영은 무엇인가? 대부분의 경영자는 이 질문에 “브랜드를 운영하는 것”이라고 답한다. 이 답변에 재차 확인을 구하는 질문을 하면 멋쩍은 웃음과 함께 “브랜드를 ‘잘’ 운영하는 것”이라고 말한다.
... 더 보기부산지역에서 상장을 준비 중인 기업으로는 삼진식품, 소셜빈, 나라스페이스테크놀로지, 뉴라이즌 등이 거론된다. 또 최근 통합법인으로 출범한 지역 대표 조선·에너지기자재 기업인 SB선보도 2027년 기업가치 1조원을 목표로 상장을 추진할 계획을 밝히기도 했다.
... 더 보기치
... 더 보기다이스(Dice)의 2022년 보고서에 따르면 응답자의 52%가 내년에 이직할 가능성이 있다고 답했다. 1년 전에는 44%가 그렇게 응답했다. 조직의 아젠다를 추진하는 데 있어 우수한 인재는 매우 중요하다. 인재의 상실이 얼마나 큰 대가를 치르게 하는지는 누구나 잘 알고 있을 터다.
...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