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인이 가장 많이 쓰는 OTT 1위는 넷플릭스(1180만 명), 2위는 쿠팡플레이(761만 명), 3위는 티빙(705만 명)이었네요. 이어 웨이브, 디즈니플러스, 왓챠 순이었습니다. 그리고 OTT 앱 중 하나만 사용하는 '단독 사용자' 비율을 조사한 결과, 넷플릭스가 전체 이용자 중 46%로 가장 높았다고 합니다.


앱 분석 서비스 와이즈앱·리테일·굿즈가 월간 사용자 수 기준, 10월 한국인 스마트폰 사용자(안드로이드, iOS)를 대상으로 표본 조사한 결과입니다.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4년 11월 19일 오후 2:32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컬리의 물류 자회사 '컬리넥스트마일'의 신규 거래 및 협의 규모는 팀프레시가 기존 보유했던 신선식품 물량의 52% 수준에 달한다. 5월 기준 컬리의 신규 물량은 팀프레시 사태 이후 2.5배 증가했다. 

    ... 더 보기

    컬리, 팀프레시 이탈 물량 52% 흡수…새벽배송 판 흔들다

    블로터

    컬리, 팀프레시 이탈 물량 52% 흡수…새벽배송 판 흔들다

    [광고] 다음 직무 채용 예정입니다.


    - 프러덕트/사업 기획 1인

    - 프러덕트 디자인 1인

    ... 더 보기

    < 서비스를 중독성 있게 만드는 결정적 원리 >

    1. 진통제이면서 비타민이어야 한다.

    ... 더 보기


    🌎 해외에서 일하면 뭐가 좋을까요❓

    외국어를 사용해서? 돈을 더 많이 벌어서? 새로운 기회가 많아서? 글로벌 경력을 쌓을 수 있어서?

    ... 더 보기

    개발자 교양 팟캐스트

    A

    ...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