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포지셔닝의 끝판왕.남성용 데오드란트 AXE의 계속되는 변신

브랜드를 새로운 관점으로 포지셔닝하는 성공적인 전략을 보여주는 브랜드가 많지만 


그 중에서도 유니레버의 남성용 데오드란트 브랜드 AXE(LYNX)는 제품에 특별한 경험과 매력을 부여하는 획기적인 브랜딩 전략으로 큰 성공을 거두었다.


2024년 칸라이언즈 FILM부문에서 GOLD를 수상한 AXE(LYNX)의 새로운 광고에서도 여전히 변함없는 브랜드의 변신을 확인할 수 있다.


AXE(LYNX)의 브랜딩 전략과 새로운 광고에 대해 정리했다.

https://bit.ly/3CR5Rny


#2024칸광고제 #스투시의마케팅노트


책 <마케터의 브랜드 탐색법>
https://bit.ly/3H10pgM


*기업 강연,교육/협업 문의

https://linktr.ee/stussygo

https://brunch.co.kr/@stussygo/66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4년 11월 29일 오전 6:11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뇌는 어떻게 이야기를 만들어내는가》

    ... 더 보기

    🚀 MCP 열풍! 앤트로픽의 AI 연결 표준, 빅테크는 왜 주목하나?

    A

    ... 더 보기

     • 

    저장 26 • 조회 3,033


    🛌시몬스 침대를 1위로 만든 프리미엄 전략을 파헤쳐 봤습니다

    ... 더 보기

    시몬스 : 1위가 된 침대 브랜드의 프리미엄 전략, 360도로 파헤치다

    LongBlack

    시몬스 : 1위가 된 침대 브랜드의 프리미엄 전략, 360도로 파헤치다

    질투

    ... 더 보기

    《‘디테일’의 의미는 나의 존재를 최우선으로》

    ... 더 보기

    문제 해결형 포트폴리오란?

    📂 문제 해결형 포트폴리오

    ... 더 보기

     • 

    댓글 1 • 저장 7 • 조회 9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