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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타마케팅과 브랜드 이미지의 조화, 유니클로의 새로운 시도"
“패션의 완성은 얼굴”이라는 말이 떠오를 만큼 강렬한 이미지로 돌아온 유니클로.
이번 겨울, 유니클로는 일본의 인기 배우 사카구치 켄타로를 모델로 기용한 디지털 화보를 공개하며 다시 한번 소비자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습니다.
최근 쿠팡 플레이 드라마 ‘사랑 후에 오는 것들’로 국내 팬들의 폭발적인 사랑을 받은 켄타로는 단순한 배우가 아닌 문화적 아이콘으로 자리 잡고 있는데요.
이렇듯 대중의 감정을 움직이는 스타와 함께한 유니클로의 화보는 단순한 패션 홍보 이상의 메시지를 담고 있습니다.
브랜드가 소비자에게 전하고자 하는 따뜻함, 세련됨, 그리고 실용성을 절묘하게 녹여낸 이번 캠페인은 과거 노재팬 이미지를 뒤로하고 새로운 도약을 준비하는 유니클로의 전략적 시도로 읽힙니다.
유니클로가 켄타로라는 ‘브랜드 메신저’를 통해 무엇을 말하고 싶은지, 그리고 이러한 움직임이 어떻게 소비자들에게 받아들여질지. 이번 캠페인의 의미와 그 뒷이야기를 함께 알아보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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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년 12월 1일 오전 4: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