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Must와 Can은 반드시 Will로 이어진다 >

1
아직 하고 싶은 일을 찾지 못했더라도 괜찮다.



​2
다른 사람의 Must를 도우며 일을 해나가는 동안 자연스럽게 Can의 일이 나타날 것이다.



​3
그리고 Can이 쌓이다 보면 언젠가 자신만의 Will과 마주하게 될 것이다.



​4
다른 사람에게 인정받고 싶은 초조한 마음에 자신에게 맞지 않는 다른 사람의 Will을 가져다 쓰지는 말자.



#프로세스이코노미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4년 12월 1일 오후 11:44

함께 읽은 게시물

피그마는 2024년 한 해 동안 7억4천900만 달러(약 1조180억원) 매출을 기록하며 전년 대비 48% 성장했다. 올 1분기에도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46% 올랐으며 최근 12개월 매출은 8억2천100만 달러(약 1조1천200억원)로 집계됐다. 총이익률은 약 91%다.

... 더 보기

'디자인계 유니콘' 피그마, 재무 정보 첫 공개…IPO 청신호

zdnet.co.kr

'디자인계 유니콘' 피그마, 재무 정보 첫 공개…IPO 청신호

행복은 모든 사람이 갈망하는 삶의 화두다. 행복해지기 위해 공부하고, 일하고, 운동하고, 절대자를 찾고, 복권을 긁는다. 하지만 행복에 도달한 사람이 그렇게 많아 보이지는 않는다. 접근 방법이 틀렸기 때문이다.

... 더 보기

<인문학 이야기> 서은국 "삶 곳곳에 쾌감의 폭탄을 설치하라"

n.news.naver.com

<인문학 이야기> 서은국 "삶 곳곳에 쾌감의 폭탄을 설치하라"

한국 문화가 글로벌하게 인기 있으면 이런 일까지 벌어집니다

1

... 더 보기

필리핀 외식왕국 '졸리비'는 왜 한국 브랜드만 골라 삼킬까?

n.news.naver.com

필리핀 외식왕국 '졸리비'는 왜 한국 브랜드만 골라 삼킬까?


최고의 차별화 전략, 궁극의 브랜딩이 무엇인지 묻는다면, ‘가장 자기다운 브랜드가 되는 것’이라고 답할 것이다. 자기다움으로 차별화된 브랜드는 아무리 신선하고 새로운 브랜드가 나오더라도 흔들리지 않는다.

... 더 보기

직원 교육을 통해 브랜드 DNA를 구축하다. 브랜드의 영혼을 가진 Brand Avatar

The Unitas

직원 교육을 통해 브랜드 DNA를 구축하다. 브랜드의 영혼을 가진 Brand Avatar

조회 256


< 매일 아침 헬스장 가기 싫은 당신에게 >

1. 두 선택지가 팽팽히 맞서고 어느 한쪽이 단기적으로 더 고통스럽다면 그 길이 장기적으로 이익일 가능성이 높다. 복리의 법칙에 따라 당신은 장기적인 이익을 선택해야 한다.

...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