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자 15.8만명 비즈니스 콘텐츠 플랫폼 '인터비즈'와 인터뷰를 했다.

(인터비즈 인터뷰) 12만 명이 찾아보는 마케터, '스투시'의 레퍼런스 탐색 노하우

네이버와 동아일보 합작법인의 비즈니스 콘텐츠 플랫폼으로 트렌디한 직장인을 위한 지식 큐레이션 채널(구독자 15.8만명) '인터비즈'와 인터뷰를 했다.


*인터뷰(1회차)

https://blog.naver.com/businessinsight/223683701845

인터비즈 기자님께서 너무 좋은 질문들을 많이 해주셔서 나도 인터뷰를 하면서 여러가지로 되돌아보게 된 것들도 많았던 것 같다는..

인터뷰 내용이 길어서 2회차로 나누어 소개가 될 예정
(2회차는 12월 12일 목요일에 발행).


인터뷰 1회차 내용을 소개한다.


#스투시의인터뷰 #스투시의일 #마케터의탐색법


책 <마케터의 브랜드 탐색법>
https://bit.ly/3H10pgM


*기업 강연,교육/협업 문의

https://linktr.ee/stussygo

https://brunch.co.kr/@stussygo/66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4년 12월 5일 오전 9:49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대규모 트래픽의 기준, 어려우시죠? 요건 콕 찝어 말씀드릴 수 있겠네요. (물론 개인적인 기준이긴 합니다만)


    “최적화가 잘 되어 있다는 가정하에, 현존하는 최고 사양의 하드웨어를 갖춘 단일 서버 혹은 단순한 로드밸런서만으로 받을 수 있는 한계를 넘는 트래픽”


    ... 더 보기

    해외에서는 덜 열심히 해도 인정받는 이유

    늘 "더 열심히 해라"라는 말을 들으면서 한국에서 직장 생활을 했습니다. 주변에 워낙 치열하게 일하는 분들이 많다 보니, 웬만큼 노력해서는 명함도 못 내미는 경우가 많았죠.

    ... 더 보기

    < 조직의 시대는 저물고, 개인의 시대가 온다 >

    1

    ...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