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비즈 인터뷰) 12만 명이 찾아보는 마케터, '스투시'의 레퍼런스 탐색 노하우
네이버와 동아일보 합작법인의 비즈니스 콘텐츠 플랫폼으로 트렌디한 직장인을 위한 지식 큐레이션 채널(구독자 15.8만명) '인터비즈'와 인터뷰를 했다.
*인터뷰(1회차)
https://blog.naver.com/businessinsight/223683701845
인터비즈 기자님께서 너무 좋은 질문들을 많이 해주셔서 나도 인터뷰를 하면서 여러가지로 되돌아보게 된 것들도 많았던 것 같다는..
인터뷰 내용이 길어서 2회차로 나누어 소개가 될 예정
(2회차는 12월 12일 목요일에 발행).
인터뷰 1회차 내용을 소개한다.
#스투시의인터뷰 #스투시의일 #마케터의탐색법
책 <마케터의 브랜드 탐색법>
https://bit.ly/3H10pgM
*기업 강연,교육/협업 문의
https://linktr.ee/stussygo
https://brunch.co.kr/@stussygo/6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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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년 12월 5일 오전 9:49
대규모 트래픽의 기준, 어려우시죠? 요건 콕 찝어 말씀드릴 수 있겠네요. (물론 개인적인 기준이긴 합니다만)
“최적화가 잘 되어 있다는 가정하에, 현존하는 최고 사양의 하드웨어를 갖춘 단일 서버 혹은 단순한 로드밸런서만으로 받을 수 있는 한계를 넘는 트래픽”
늘 "더 열심히 해라"라는 말을 들으면서 한국에서 직장 생활을 했습니다. 주변에 워낙 치열하게 일하는 분들이 많다 보니, 웬만큼 노력해서는 명함도 못 내미는 경우가 많았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