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의 바다를 넘어, 영감의 원천으로! : 네이버 블로그
blog.naver.com
라면, 설거지 문제로 고민해 본 적 있나요?
한 번쯤 라면을 먹고 나서 냄비를 보며 설거지할 생각에 한숨 쉬어본 적 있지 않으세요? 그 한숨, 삼양라면이 해결했답니다.
바로 2024 유튜브 웍스 어워드 베스트 브랜드 경험 (Best Brand Experience) 부문 수상작인 "삼양라면 초고압 세척기" 캠페인 이야기인데요.
이 캠페인은 소비자의 불편을 유쾌하게 해결하며 진짜 의미 있는 브랜드 경험을 선사했습니다.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4년 12월 10일 오전 2: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