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면 설거지의 판도를 바꾸다 : 삼양라면 '초고압 세척기' 브랜드 경험

라면, 설거지 문제로 고민해 본 적 있나요?


한 번쯤 라면을 먹고 나서 냄비를 보며 설거지할 생각에 한숨 쉬어본 적 있지 않으세요? 그 한숨, 삼양라면이 해결했답니다.


바로 2024 유튜브 웍스 어워드 베스트 브랜드 경험 (Best Brand Experience) 부문 수상작인 "삼양라면 초고압 세척기" 캠페인 이야기인데요.


이 캠페인은 소비자의 불편을 유쾌하게 해결하며 진짜 의미 있는 브랜드 경험을 선사했습니다.

정보의 바다를 넘어, 영감의 원천으로! : 네이버 블로그

blog.naver.com

정보의 바다를 넘어, 영감의 원천으로! : 네이버 블로그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4년 12월 10일 오전 2:28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TREND REPORT "2025년 5월에 본 것"

    5

    ... 더 보기

    TREND REPORT "2025년 5월에 본 것"

    레드버스백맨

    TREND REPORT "2025년 5월에 본 것"

    GraphRAG 에 대한 생각

    2000년 초반부터 온톨로지 연구를 해왔고, 관심을 갖고 있는 사람으로서 GraphRAG 에 대해 갖고 있는 생각을 적어봤습니다.

    ... 더 보기

    "누가 왜 그렇게 하자고 했어요?"

    P

    ... 더 보기

    누가 왜 그렇게 하자고 했어요?

    Brunch Story

    누가 왜 그렇게 하자고 했어요?

    ‘똑부(똑똑하고 부지런하기)보다 똑게(똑똑하지만 게으른) 리더가 되라.’ 리더십 코칭에서 빠지지 않는 훈수다. 현장 리더들의 말을 들어보면 실행이 쉽지 않다.

    ... 더 보기

    [김성회의 고사성어 리더십] `똑게 리더십` 3가지 법칙 - 매일경제

    매일경제

    [김성회의 고사성어 리더십] `똑게 리더십` 3가지 법칙 - 매일경제

     • 

    저장 5 • 조회 900


    《그렇게 해주세요》

    ... 더 보기

    하나부터 열까지 리더가 상세히 설명해 주기를 바라는 구성원이 있습니다. 반대로 큰 얼개만 듣고 나머지는 자율적으로 하고 싶어 하는 경우도 있죠. 회식에 참여하는 것을 너무나 힘겨워 하는 구성원이 있는 반면, 동료들과 함께 시간을 보내며 가까워지는 것을 원하는 구성원도 있습니다.

    ... 더 보기

    다양한 구성원을 하나로 모으고 싶다면 - 리더가 가져야 할 모순

    네이버 블로그 | HSG 휴먼솔루션그룹

    다양한 구성원을 하나로 모으고 싶다면 - 리더가 가져야 할 모순

     • 

    저장 5 • 조회 6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