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면 설거지의 판도를 바꾸다 : 삼양라면 '초고압 세척기' 브랜드 경험

라면, 설거지 문제로 고민해 본 적 있나요?


한 번쯤 라면을 먹고 나서 냄비를 보며 설거지할 생각에 한숨 쉬어본 적 있지 않으세요? 그 한숨, 삼양라면이 해결했답니다.


바로 2024 유튜브 웍스 어워드 베스트 브랜드 경험 (Best Brand Experience) 부문 수상작인 "삼양라면 초고압 세척기" 캠페인 이야기인데요.


이 캠페인은 소비자의 불편을 유쾌하게 해결하며 진짜 의미 있는 브랜드 경험을 선사했습니다.

정보의 바다를 넘어, 영감의 원천으로! : 네이버 블로그

blog.naver.com

정보의 바다를 넘어, 영감의 원천으로! : 네이버 블로그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4년 12월 10일 오전 2:28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세상의 중심은 나다...250812

    1.●지금의 준비가 내일의 운을 부른다.
    2.●사람은 변하지 않는다. 다만 보여줄 뿐이다.

    ... 더 보기


    < 피터 드러커가 말한 7살도 아는 성공 공식 >

    1

    ... 더 보기

    《끝까지 듣는 사람》

    <

    ... 더 보기

    《콤플렉스는 고통의 실체》

    ... 더 보기

    AI 챗봇 기획, 처음이라면 꼭 알아야 할 개념 5가지

    A

    ... 더 보기

    AI 챗봇 기획, 처음이라면 꼭 알아야 할 개념 5가지 | CannotBeHidden

    CannotBeHidden |

    AI 챗봇 기획, 처음이라면 꼭 알아야 할 개념 5가지 | CannotBeHidd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