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국민 브랜드 '페코짱' 밀키 캔디 '후지야'의 리브랜딩 프로젝트

'페코 짱'은 일본 제과업체인 '후지야'의 마스코트이자 '밀키 캔디'의 브랜드 캐릭터로 귀엽게 미소짓는 얼굴이 일본 뿐 아니라 전 세계에서 유명하다.


일본 뿐 아니라 아시아 지역 등 해외에서도 많이 알려진 '후지야'는 100년이 넘는 오랜 역사로 인해 레트로 빈티지 이미지가 형성되어 업데이트가 필요했고 작년 리브랜딩을 단행했는데,


바로 페코짱의 상징적인 얼굴을 리브랜딩에 활용했다는 점이 흥미롭다.


*리브랜딩 캠페인 리뷰

https://bit.ly/49AxiOB


#일본광고 #스투시의마케팅노트

책 <마케터의 브랜드 탐색법>
https://bit.ly/3H10pgM

*협업/기업강연,교육 문의
https://linktr.ee/stussyg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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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년 12월 12일 오전 5:2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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