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성길] 디지털 시대, ‘데이터’와 ‘가설’로 일하기
www.apparelnews.co.kr
'페코 짱'은 일본 제과업체인 '후지야'의 마스코트이자 '밀키 캔디'의 브랜드 캐릭터로 귀엽게 미소짓는 얼굴이 일본 뿐 아니라 전 세계에서 유명하다.
일본 뿐 아니라 아시아 지역 등 해외에서도 많이 알려진 '후지야'는 100년이 넘는 오랜 역사로 인해 레트로 빈티지 이미지가 형성되어 업데이트가 필요했고 작년 리브랜딩을 단행했는데,
바로 페코짱의 상징적인 얼굴을 리브랜딩에 활용했다는 점이 흥미롭다.
*리브랜딩 캠페인 리뷰
https://bit.ly/49AxiOB
#일본광고 #스투시의마케팅노트
책 <마케터의 브랜드 탐색법>
https://bit.ly/3H10pgM
*협업/기업강연,교육 문의
https://linktr.ee/stussygo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4년 12월 12일 오전 5:28
오
... 더 보기�
... 더 보기최
... 더 보기2
... 더 보기성공에 관한 두 가지 시각이 있다. 하나는 강점 강화고 다른 하나는 약점 보완이다. 어느 쪽이 정답일까?
...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