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의 목표는 판매를 늘리는 것이 아니라, 고객을 만들어내는 것이다.

-필립 코틀러


단순히 상품을 팔고 매출을 증대하는 것은 단기적인 성과에 불과합니다.

그러나 고객을 만들어내는 것은 장기적인 성공을 의미합니다.

고객은 제품과 서비스에 가치를 느끼고, 브랜드와 신뢰를 형성하며, 반복 구매와 자발적인 홍보를 통해 기업의 지속 성장을...https://designup.tistory.com/683


#마케팅 #고객중심 #브랜드성장 #필립코틀러 #고객관리 #지속가능성 #비즈니스성공 #마케팅전략 #고객만족 #브랜드가치

[마케팅 명언] 마케팅의 목표는 판매를 늘리는 것이 아니라, 고객을 만들어내는 것이다.

매일아침 성공명언

[마케팅 명언] 마케팅의 목표는 판매를 늘리는 것이 아니라, 고객을 만들어내는 것이다.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4년 12월 14일 오후 9:38

조회 29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이벤트] 🛠️ 커리어리 2.0, 여러분의 의견이 필요합니다!

    ... 더 보기

    《대한민국 범정부 UX 혁신 자문을 이어갑니다》

    ... 더 보기

    《UX 리서치와 AI, 쓰임새와 균형감각에 대하여》

    ... 더 보기

    🎙️ 유저 리서치와 AI, 실무자 인사이트 엿보기 : 레드버스백맨

    레드버스백맨

    🎙️ 유저 리서치와 AI, 실무자 인사이트 엿보기 : 레드버스백맨


    유저 리서치와 AI, 실무자 인사이트 엿보기 : 레드버스백맨

    ... 더 보기

    🎙️ 유저 리서치와 AI, 실무자 인사이트 엿보기 : 레드버스백맨

    레드버스백맨

    🎙️ 유저 리서치와 AI, 실무자 인사이트 엿보기 : 레드버스백맨

     • 

    댓글 2 • 저장 4 • 조회 7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