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명언] 마케팅의 목표는 판매를 늘리는 것이 아니라, 고객을 만들어내는 것이다.
매일아침 성공명언
마케팅의 목표는 판매를 늘리는 것이 아니라, 고객을 만들어내는 것이다.
-필립 코틀러
단순히 상품을 팔고 매출을 증대하는 것은 단기적인 성과에 불과합니다.
그러나 고객을 만들어내는 것은 장기적인 성공을 의미합니다.
고객은 제품과 서비스에 가치를 느끼고, 브랜드와 신뢰를 형성하며, 반복 구매와 자발적인 홍보를 통해 기업의 지속 성장을...https://designup.tistory.com/683
#마케팅 #고객중심 #브랜드성장 #필립코틀러 #고객관리 #지속가능성 #비즈니스성공 #마케팅전략 #고객만족 #브랜드가치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4년 12월 14일 오후 9:38
1. 유명한 경제학자 케인스는 단기 투자 전략을 미인선발대회에 비유했다.
특히 AI·바이오·우주항공 등 기술 난도가 높은 분야에선 검증된 경력직 심사역이 희소하기 때문에, 수억원의 연봉을 제시하는 오퍼가 현실화되고 있다는 평가다.
...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