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 / IT 유지관리 (헬프데스크)
헬프데스크 업무 전반
ㆍ하드웨어, 소프트웨어 및 장비 현장 기술 지원
ㆍ사무기기, PC, IT장비, 노트북, 스마트폰, H/W, S/W 설정 및 오류 해결 처리
ㆍIT 관련 최적의 성능을 위해 기술지원(이메일, 전화, 기타채널 활용)
ㆍOS/Office 등 기본 SW 프로그램 설치/포맷
ㆍ티켓 관리 시스템 활용 - 클라이언트의 티켓을 기록, 업데이트 및 해결
우대사항
ㆍ고객 지향적 사고 방식 소유자로 긍정적이신 분
ㆍ유관업무 종사자로 2년 이상의 경력자
ㆍ영어 일상회화 가능자 (외국계 회사)
급여 : 경력 및 영어능력에 따라 협의
OP [관제, 모니터링]
IDC(데이터센터) 상주 엔지니어
- 시스템 및 서버, 네트워크 모니터링 관제
- 서비스 관제 및 장애 전파
- 서버룸 및 시스템 체크
- 운영 업무 지원(업데이트 및 케이블 포설, 서버 업그레이드 등)
우대사항
ㆍ고객 지향적 사고 방식 소유자로 긍정적이신 분
ㆍ야간근무 가능자
급여 : 면접 시 협의
● 채용 담당자
Mobile : 010-5310-4680
E-mail : jang.yb@isfnet.co.kr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4년 12월 23일 오전 5: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