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봉 상위 10% 이메일 작성법

연봉 상위 10% 이메일 작성법


나는 하루에도 수십 통의 이메일을 받잖아.


이젠, 이메일만 봐도 그 사람이 일을 어떻게 할지 예상 가능해.


장문의 이메일을 쓰는 사람은

이력서나 자기소개서, 업무 문서도 길게 쓸 확률이 높아.

요령이 없는 거지.


자신이 말하고자 하는 내용을

간결하고 정확하게 표현하는 것은

이메일을 포함한 비즈니스 문서 작성의 기본이잖아.


그게 잘 안되는 사람은,

장황한 글로 타인의 시간을 뺏는 거야.


이메일을 쓸 때는

최대한 간결하게 핵심만 요약해봐.


보내기 전에 다시 읽어보고

쓰지 않아도 되는 내용은 과감히 삭제해.


지우고, 또 지워서 도저히 뺄 수 없는 내용만 남겨봐.


#일잘러 #직장인꿀팁 #이메일쓰는법

#테헤란로소진언니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5년 1월 6일 오전 8:10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