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입 후 첫 CRM 메시지가 중요한 이유

여러분은 평소 첫인상을 믿는 편이신가요? 첫인상은 0.1 초안에 결정된다는 말이 있을 정도로 첫인상은 순식간에 상대의 이미지를 형성하는데요. 브랜드도 이는 마찬가지랍니다. 기업과 서비스가 고객에게 건네는 첫 콘텐츠나 메시지를 통해 브랜드의 첫인상은 결정되고, 이는 쉽게 바뀌지 않죠.


오늘은 마케팅 용어인 ‘진실의 순간(MOT)’을 소개하며 이와 관련된 CRM 캠페인 사례를 공유해 드리려고 해요. 긍정적인 브랜드 첫인상을 만들 수 있는 CRM 사례들이 궁금하다면, 아래 링크를 클릭해 확인해 보세요.👇

https://blog.effic.biz/crmonboarding

성공적인 CRM 온보딩을 위한 전략 5가지 - effic

blog.effic.biz

성공적인 CRM 온보딩을 위한 전략 5가지 - effic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5년 1월 8일 오전 11:18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