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리어리 트렌드
장홍석
스페이스오디티 부대표/CPO
1저성장의 시대, 인구 감소의 시대, 기존 고객층을 넘어 새로운 고객을 개척하고 싶어하는 기업이 많다. 2자사의 물건을 사지 않는 사람을 ’미고객‘이라고 정의한다. 미고객을 파악해야 시장을 확대할 수 있다. 3미고객을 확보하기 위해서는 시장을 바라보는 패러다임을 바꾸는 것이 중요하다.#도쿄트렌드인사이트2025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5년 1월 9일 오후 11:54
좋아요 4
저장 10 • 조회 1,290
좋아요
리포스트
작성자
스페이스오디티 부대표/CPO • 1월 9일
https://blog.naver.com/madaboutit/223706165723
골빈해커 Chief Maker
📰 대학생이 40년만에 해시테이블의 성능 향상을 이뤄냈다고 해시
박승규 카카오계열사에서 이것저것 만드는 개발자
🚀 [2025 셀프 호스팅 가이드]
달레 Apollo GraphQL Software Engineer
코딩 인터뷰 중 AI를 사용해도 될까요...? 🤔
조서희 컬리 백엔드 개발자
🕊️ Java의 ExecutorService 스레드 풀 정복하기
황민호 Kakao General Developer
누구나 쉽게 이해할 수 있는 MCP 가이드
송요창 배민 프론트엔드 프로그래머
똑닥: SEO 최적화 사례
K리그 프로그래머 커피한잔 개발자
다른 회사를 먼저 알아보지 않고 퇴사하면
황경찬(Boaz) P.E.C CEO
왜 Data fetching 을 서버에서 해야할까요?
레드버스백맨 리서처 앤 라이터
《디자인하는 사람이라면 '수단과 목적을 헷갈리지 말자'》
Somewon Yoon 프로젝트 썸원 Content Owner
최악의 리더들이 가진 특징 9가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