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BA 보여줄게 9900원 더 내"…쿠팡의 묘한 셈법
비즈니스워치
PM/PO로 일하면서 중요하게 보는 지표 중 하나가 전환율인데요,
전환율을 어떻게 해석하면 좋을지, 높일 수 있는지 이야기 나눠볼게요.
🛒 CVR (Conversion Rate, 전환율)
사이트에 온 방문자 중 얼마나 많은 사람이 원하는 행동(구매, 가입 등)을 했는지를 보여주는 비율(클릭 후 행동(전환)으로 이어졌는지 평가)이에요.
CVR(%) = (전환 수 / 방문자 수) × 100
활용 예시:
방문자 100명 중 10명이 구매 → CVR = 10%
전체 내용을 받고 싶다면 오픈채팅방에 참여해주세요!
https://open.kakao.com/o/g7XO1A5g
til2025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5년 1월 23일 오전 3:02
다
... 더 보기1. 어제의 태양은 오늘의 태양과 다르다. 이름만 같을 뿐, 둘은 전혀 다른 존재다.
1. "최고의 경지에 오른 사람의 노하우나 디테일은 말로 설명하기가 어려워요. 어깨너머로만 배울 수 있어요. 그리고 그 작은 차이가 완성도를 판가름하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