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원 교육을 통해 브랜드 DNA를 구축하다. 브랜드의 영혼을 가진 Brand Avatar
The Unitas
1.●멈추지 않는 이상은 얼마나 천천히 가는지는 문제가 되지 않는다.
2.●행복하고 지혜로운 사람이되려면 자주 변화 해야한다
3.예쁘게 말해라 그래야 닿는다.
4.●포기하지 않는다면 행운이 당신을 찾아갈것이다
5.누구나 자신이 상처 받은것만 기억한다.
6.●아이에 대한 욕심/기대를 버려야 한다.
7.●남의 인생에는 절대로 신경 쓰지 마라.
8.누구를 탓하기전에 자신의 어리석음을 먼저보라
9.당신은 부모냐? 학부모냐? 생각해보라.
10.●우리는 자기 발로 서고 자기 눈으로 세상을
봐야 한다.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5년 1월 24일 오전 6:16
1. 두 선택지가 팽팽히 맞서고 어느 한쪽이 단기적으로 더 고통스럽다면 그 길이 장기적으로 이익일 가능성이 높다. 복리의 법칙에 따라 당신은 장기적인 이익을 선택해야 한다.
메타, MS, 알파벳의 지난 10년간 연간 해고율 그래프. 최근 빅테크의 대규모 해고가 정말 AI 때문일까요? 그렇다면 크게 감원하는 것이 목적일까요?
... 더 보기최고의 차별화 전략, 궁극의 브랜딩이 무엇인지 묻는다면, ‘가장 자기다운 브랜드가 되는 것’이라고 답할 것이다. 자기다움으로 차별화된 브랜드는 아무리 신선하고 새로운 브랜드가 나오더라도 흔들리지 않는다.
... 더 보기1
... 더 보기행복은 모든 사람이 갈망하는 삶의 화두다. 행복해지기 위해 공부하고, 일하고, 운동하고, 절대자를 찾고, 복권을 긁는다. 하지만 행복에 도달한 사람이 그렇게 많아 보이지는 않는다. 접근 방법이 틀렸기 때문이다.
... 더 보기세
...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