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롬 천하’ 웹브라우저 시장 도전하는 AI기업들
국민일보
1.비난은 하지말고 원하는걸 직접 말해라.
2.●긍정적으로 자기표현 하는 법을 배워라
3.내가 원하는것을 말하는 연습을 해라.
4.●행복한 사람들은 생각하는 방법이 다르다.
5.●사람의 말은 두가지로 나누어진다 바로
부탁이나 감사의 말이다.
6.●말 한마디로 사람이 살수도 있는것이다.
7.모든 것에는 끝이 있다.
8.●하던데로만 하는 사람들의 그 끝은 좋지 않을
수도 있다. 도전하라.
9.●미워하는 마음도 맑게 다스려야 한다.
10.운동부터 다시 시작해라.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5년 1월 30일 오후 1:10
우리는 이런 세상에 살고 있고, 이중 몇몇은 더 잘될것이고, 몇몇은 말이되는 multiple로 내려올것.
업계는 오픈AI와 퍼플렉시티의 웹브라우저가 크롬의 아성을 무너뜨릴 수 있을지 주목한다. 시장조사업체 스탯카운터에 따르면 전 세계 웹브라우저 시장 점유율은 크롬이 68%로 압도적 1위다. 애플 사파리가 16%로 뒤를 이었고, 마이크로소프트 엣지 5%, 파이어폭스와 삼성인터넷은 2% 수준에 그쳤다. 크롬의 높은 검색 점유율은 구글의 광고 매출로 이어진다. 크롬은 사용자의 검색 기록을 바탕으로 광고를 타겟팅하고, 이를 통해 높은 수익을 올리고 있다.
... 더 보기1. 살다보면 나를 끔찍이 싫어하는 사람이 한둘은 나오게 마련이다.
가끔 미국이나 홍콩 등에서 온 해외 투자자들을 만날 때가 있다. 이미 상장된 전 세계 대기업에 투자하는 큰 펀드를 운용하는 회사에 다니는 분들이다. 그들과 이야기하다가 한국의 경영자들은 그들을 잘 만나주지도 않고, 회사의 방향성에 대한 커뮤니케이션도 잘 못한다는 얘기를 들었다.
...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