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무신사, 중고 패션 시장 진출…'무신사 유즈드' 빠르면 상반기 론칭
뉴시스
무신사는 빠르면 올 상반기 중고 패션 사업인 '무신사 유즈드(MUSINSA USED)'를 론칭할 예정이다.
현재 내부적으로 중고 패션 시장 진출 방향성은 결정한 상태이며, 최종 론칭 시점을 두고 고심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현재 중고 의류 거래는 당근, 중고나라, 번개 장터 등의 전통적인 개인간(C2C) 중고거래 플랫폼을 중심으로 시장이 형성돼 있다.
이외에는 차란, 리클, 세컨웨어, 콜렉티브, 후르츠패밀리 등 패션에 국한된 리커머스 플랫폼도 빠르게 성장하는 추세다.
https://mobile.newsis.com/view/NISX20250204_0003051806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5년 2월 4일 오전 2:51
최근 AI는 LLM(대규모 언어 모델)의 등장과 함께 강력하고 대중화되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LLM의 자기 추론 능력과 빅데이터 모델에 대해 의문을 제기하고 있으며, 기업과 기관들은 이 기술을 확보하기 위해 막대한 자금을 투자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개인적인 의견으로는 LLM은 응답 지연(latency)이 크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이로 인해 대규모 데이터 처리를 위해 확장하는 과정에서 비용 손실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더 보기GPT-5 성능도 성능이지만 속도가 굉장히 빠르네요. 이거 생각은 하고 말하는거야? 싶을 정도. 개인적으로는 최상위 성능을 이정도 속도로 뽑아낸다는게 가장 중요한 혁신인 것 같습니다. 성능도 성능이지만 이 속도 덕분에 더욱 많은 것들이 더욱 빠르게 바뀌지않을까 싶습니다.
실
... 더 보기G
...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