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로고와 이름을 모두 지워버린 하인즈의 캠페인에 내가 주목한 이유

마케팅 맛집 '하인즈'가 영국에서 새로운 캠페인을 전개했는데 시선을 끄는 것이 하인즈의 브랜드 로고와 이름을 전혀 노출하지 않는다는 점이다.


대신 하인즈는 브랜드 슬로건을 재치있고 기발하게 활용하는 아이디어를 보여준다.


로고를 모두 지워버린 하인즈의 캠페인에서 내가 눈여겨 본 것들

https://bit.ly/3WQgzli


#스투시의마케팅노트


트레바리 북클럽 <마케터의 탐색법 시즌4> 멤버 모집

(현재 클럽장 인기 북클럽 2위.1자리 남았어요)

https://trevar.in/OmJUOk


책 <마케터의 브랜드 탐색법>
https://bit.ly/3H10pgM

*협업/기업강연,교육 문의
https://linktr.ee/stussygo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5년 2월 7일 오전 6:58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토요일에 회사에서

    

    ... 더 보기

    🍆컬리의 상품위원회 현장을 공개합니다

    ... 더 보기

    - YouTube

    youtu.be

     - YouTube

    < 감각의 나 vs 상상의 나, 누구를 믿어야 할까? >

    1. 자신을 두 존재로 생각하십시오.

    ... 더 보기

    개발자는 개발만 잘하면 될까

    최근에 친구가 추천해준 데일 카네기의 인간관계론을 읽던 중 고액 연봉을 받는 엔지니어들의 특징에 대한 흥미로운 내용이 있었다.

    ... 더 보기

     • 

    저장 14 • 조회 2,625



    Next.js 프로젝트를 AWS EKS에 배포하며 배운 것들

    ... 더 보기

    쿠버네티스를 활용한 클라우드 네이티브 데브옵스 | 존 어런들 - 교보문고

    product.kyobobook.co.kr

    쿠버네티스를 활용한 클라우드 네이티브 데브옵스 | 존 어런들 - 교보문고

     • 

    저장 5 • 조회 1,0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