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로고와 이름을 모두 지워버린 하인즈의 캠페인에 내가 주목한 이유

마케팅 맛집 '하인즈'가 영국에서 새로운 캠페인을 전개했는데 시선을 끄는 것이 하인즈의 브랜드 로고와 이름을 전혀 노출하지 않는다는 점이다.


대신 하인즈는 브랜드 슬로건을 재치있고 기발하게 활용하는 아이디어를 보여준다.


로고를 모두 지워버린 하인즈의 캠페인에서 내가 눈여겨 본 것들

https://bit.ly/3WQgzli


#스투시의마케팅노트


트레바리 북클럽 <마케터의 탐색법 시즌4> 멤버 모집

(현재 클럽장 인기 북클럽 2위.1자리 남았어요)

https://trevar.in/OmJUOk


책 <마케터의 브랜드 탐색법>
https://bit.ly/3H10pgM

*협업/기업강연,교육 문의
https://linktr.ee/stussygo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5년 2월 7일 오전 6:58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에이전시에서 인하우스 디자이너로

    ... 더 보기

    에이전시 디자이너에서 인하우스 이직을 생각한다면?

    Brunch Story

    에이전시 디자이너에서 인하우스 이직을 생각한다면?

     • 

    조회 288


    < 1등을 베끼는 당신이 1등이 될 수 없는 이유 >

    1. 당신 자신을 믿어라. 결코 모방하지 마라.

    ... 더 보기

    커서 AI를 슬랙과 연결하면 생기는 일

    ... 더 보기

    영화 '로비'

    

    ... 더 보기

    《기다림이 허락되지 않는 시대》

    ... 더 보기

    실제로 동작하는 PRD란

    P

    ... 더 보기

    The PRD That Actually Works

    Brunch Story

    The PRD That Actually Work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