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킥오프 미팅과 능동적인 태도를 만드는 법?
팁스터
'무엇을 하든 이길 수 없다.그러니 이겨라!
나이키는 지난 1998년 슈퍼볼 광고에 참여한 후 27년만에 슈퍼볼 광고를 선보였다.
나이키가 예전의 명성을 잃어버렸다는 평가를 받았던 상황 속에서 제작한 슈퍼볼 광고는 '올해 슈퍼볼 광고의 승리자는 나이키'라는 큰 호평을 받고 있다.
나이키의 슈퍼볼 광고는 무엇이 다르길래 압도적인 호평을 받고 있는걸까?
https://bit.ly/40QxpBL
책 <마케터의 브랜드 탐색법>
1장 마케터의 브랜드 탐색법
확고한 존재감을 가진 9개 브랜드의 브랜딩 전략
나이키는 어떻게 Just Do it 세계관을 구축했나?
(나이키라서 가능한, Just Do it 세계관에 관하여).
챕터에서는 나이키의 브랜딩 전략을 탐색했다.
#스투시의마케팅노트 #나이키
책 <마케터의 브랜드 탐색법>
https://bit.ly/3H10pgM
*협업/기업강연,교육 문의
https://linktr.ee/stussygo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5년 2월 11일 오후 1:49
오
... 더 보기안
...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