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리로 알아보는 CRM 푸시 사례 분석 - 에픽 CRM 인사이트
blog.effic.biz
온라인 쇼핑은 이제 우리 삶에서 떼려야 뗄 수 없는 필수적인 존재가 되었는데요. 쿠팡부터 네이버 쇼핑, SSG, 컬리 등 이커머스 플랫폼의 경쟁 또한 치열해졌습니다. 이들은 배송부터 할인, 멤버십 등의 전략을 통해 고객을 적극적으로 유치하고 있죠.
오늘은 대표적인 이커머스 플랫폼 중 하나인 ‘컬리’의 CRM 앱 푸시 사례를 분석해 보려고 합니다. 컬리는 평소 다양한 CRM 캠페인과 멤버십 제도를 운영하며 고객을 효과적으로 전환하며 관리하고 있는데요. 이들이 어떤 주제로 CRM 캠페인을 운영하고 있는지 궁금하다면, 아래 링크를 클릭해 확인해 보세요.👇
https://blog.effic.biz/kurlycrmpush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5년 2월 14일 오전 2:23
“직원들에게 월급 외에 출근할 이유를 줘야 합니다. 팀장이 좋다던가, 이 일이 날 성장시킨다던가, 이 일이 좋다던가, 이게 다 여기에 해당합니다.“ 박웅현 TBWA 코리아 조직문화연구소 소장은 직원들을 조직에 남게하는 방법을 이렇게 제안했다.
... 더 보기1. PM/PO 커리어는 3개의 단계로 나눠 생각해 볼 수 있다. 그 세가지는 일을 할 때 거치는 3단계와도 같다. 일의 3단계는 무얼까.
제
... 더 보기첫
...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