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무에 바로 써먹는 CRM 문자 자동화 캠페인 6가지 - 에픽 CRM 인사이트
blog.effic.biz
대표적인 CRM 마케팅 채널에는 앱 푸시나 문자, 카카오 친구톡 및 알림톡, 이메일 등이 있을 텐데요. 문자 채널은 긴 글로 상세한 정보 제공과 설명이 가능한 만큼 실무에서도 꾸준히 활용되고 있습니다. 사전에 템플릿 검수 요청이 필요한 카카오 알림톡과 다르게 문자는 별도의 검수 없이 유연하게 내용을 작성할 수 있다는 특성을 지녔죠.
오늘은 자동화로 설계하기 좋은 CRM 문자 캠페인 유형 6가지를 공유해 드리려고 해요. 한번 세팅해 두면 자동으로 발송되어 편리할 뿐만 아니라, 우수한 성과까지 가져올 수 있는 캠페인을 모았습니다. 자세한 내용이 궁금하다면, 아래 링크를 클릭해 확인해 보세요.👇
https://blog.effic.biz/autocrmmessage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5년 2월 21일 오전 2:56
2019년 저서 <생산성 마스터가 되는 비법(How to be a Productivity Ninja)>으로 인기를 얻은 그레이엄 올콧은 투자은행을 대상으로 연설을 했는데 “친절함이 모든 것의 원동력이 된다. 당신이 친절하면 이긴다. 그게 전부”라고 말했다. 대부분의 청중은 이에 동의했지만, 일부는 매우 강하게 반대했다.
... 더 보기1. “다른 사람을 존중하라”고 설교하지만, 정작 자신은 직원들을 신뢰하지도 존중하지도 않습니다.
쿠
...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