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년은 '마인드풀니스'의 해. 코로나로 인한 우울증 '코로나 블루'로 인해 힐링 콘텐츠에 대한 수요가 급격하게 늘었습니다. 코로나가 장기화되며 이 트렌드는 계속 될 듯합니다. 요가, 명상 등 전통 힐링 콘텐츠 이외에도 '힐링 asmr' 등 새로운 힐링 콘텐츠도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기존 '먹고 마시는' 문화에서 '혼자서도 평화롭게 쉬는' 문화로 바뀌는 개인의 여가 트렌드는 내년에도 계속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어딘가에 가서 무언가를 하는 액티비티형보다 그곳에 가서 쉬는 스테이케이션, 명상 asmr 모두 이 트렌드 연장선에 있지 않을까 싶은데요 어쩌면 내년엔 개인의 마음 챙김과 평화로운 여가 꼭지를 꽉 잡은 곳이 빠르게 성장하지 않을까 싶네요

'코로나 블루'…힐링 콘텐츠 찾는 이용자 늘었다

Naver

'코로나 블루'…힐링 콘텐츠 찾는 이용자 늘었다

2020년 11월 28일 오전 4:24

댓글 0

주간 인기 TOP 10

지난주 커리어리에서 인기 있던 게시물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