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널 브랜딩을 통한 조직 혁신 방법 [휴넷CEO]
네이버 블로그 | 휴넷 공식 블로그
1. 유니클로의 이야기는 '덧셈과 뺄셈'의 연속이다.
2. 언덕을 오르다 자꾸 넘어지고 또 넘어진다. 그리고는 다시 언덕을 오르며 더 높이 오르막길을 오른다.
3. 발걸음을 멈추지 않고 우직하게 걷는 과정에서 오늘 날 우리가 알고 있는 유니클로라는 거대 기업이 태어났다.
4. 이 이야기에는 마법 따위 없다. 어디까지나 '곱셈'이 아닌 '덧셈'이다.
5. 때로는 '덧셈'이 너무 커서 마치 어떤 마법이라도 있는 것처럼 보이기도 한다.
#유니클로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5년 2월 26일 오후 11:44
흔히들 브랜딩을 고객 관점에서 생각하지만, 진짜 강력함은 내부에서 시작되고 완성됩니다. 구성원으로부터 시작되는 강력한 브랜드 구축 방법론을 ‘인터널 브랜딩’이라고 하는데요. 여기에는 회사의 가치와 비전, 미션을 직원들의 일상적 행동과 태도로 실천하고 일치시키는 모든 과정이 포함됩니다.
... 더 보기클
... 더 보기1. 우리가 하는 많은 일이 처음입니다. 외부에서도 경험한 사람이 없는 일입니다.
1. '바쁘다'는 건 열심히 많은 일을 하고 있다는 뜻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