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공적인 제품 전략, flywheel
Brunch Story
아마존, 넷플릭스, 슬랙의 공통점이 무엇인지 아시나요?
바로 성공적인 flywheel 전략을 사용했다는 점이에요.
flywheel은 각 요소가 서로 연결되어 선순환을 만드는 성장 구조예요. flywheel 기반으로 로드맵을 수립하면 지속 가능한 성장 메커니즘을 구축하고, 네트워크 효과를 극대화하며, 의사결정의 일관성을 제공해요.
단순히 "다음 기능은 무엇인가?"가 아닌 "flywheel을 어떻게 더 빠르게 회전시킬까?"를 고민해야 해요!
아마존, 넷플릭스, 슬랙의 flywheel 전략 보러가기 : https://brunch.co.kr/@lbyd-hj/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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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년 3월 11일 오전 1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