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존, 넷플릭스, 슬랙의 공통점

아마존, 넷플릭스, 슬랙의 공통점이 무엇인지 아시나요?

바로 성공적인 flywheel 전략을 사용했다는 점이에요.


flywheel은 각 요소가 서로 연결되어 선순환을 만드는 성장 구조예요. flywheel 기반으로 로드맵을 수립하면 지속 가능한 성장 메커니즘을 구축하고, 네트워크 효과를 극대화하며, 의사결정의 일관성을 제공해요.


단순히 "다음 기능은 무엇인가?"가 아닌 "flywheel을 어떻게 더 빠르게 회전시킬까?"를 고민해야 해요!


아마존, 넷플릭스, 슬랙의 flywheel 전략 보러가기 : https://brunch.co.kr/@lbyd-hj/9


  • PM/PO/제품 개발에 대한 인사이트를 얻고 싶다면, 오픈채팅방에 참여해주세요!
    https://open.kakao.com/o/g7XO1A5g 참여코드 : til2025)

  • 브런치스토리 구독하기 : https://brunch.co.kr/@lbyd-hj

  • 뉴스레터 구독하기 : https://maily.so/marcus.lee

  • 유튜브 구독하기 : www.youtube.com/@LbyD_HJ?sub_confirmation=1

  • 커피챗 및 멘토링 신청하기 : https://inf.run/GRTee

  • 팀 코칭 신청하기 : https://open.kakao.com/o/sh47Hq4g


성공적인 제품 전략, flywheel

Brunch Story

성공적인 제품 전략, flywheel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5년 3월 11일 오전 12:44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