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트로'를 선호하는 1020세대가 어그의 새로운 소비자층으로 영입된 영향도 컸다. 어그를 잘 아는 기존 소비자인 3040세대와 달리 1020세대가 어그를 완전히 새로운 브랜드로 인식했다는 설명이다. 2017년께 뉴트로 브랜드 휠라가 1020세대 사이에서 ‘대박’을 낸 것과 비슷하다. 올 들어 어그 제품을 구입한 1020세대 비중은 작년보다 세 배 늘었다." 2000년대 초 유행했던 '어그' 부츠가 부활했다. 1020세대가 이 브랜드를 '뉴트로' 제품이자 완전히 새로운 브랜드로 인식했기 때문이라고. 가장 잘 팔리는 제품도 저 아이코닉한 ‘클래식 울트라 숏’.

'어그' 불티…역대 최고 매출 달성

n.news.naver.com

'어그' 불티…역대 최고 매출 달성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0년 11월 30일 오전 2:56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