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용 플랫폼 6곳의 CRM 마케팅 사례 분석 - 에픽 CRM 인사이트
blog.effic.biz
어느덧 3월에 접어들면서 조금은 따뜻하고 온화해진 날씨입니다. 학생들은 개학을, 대학생들은 개강을, 신입사원은 입사를 하는 등 모두가 새로운 출발과 변화를 맞이한 새 학기. 한 해 중 가장 많은 이직이 이루어지는 시기도 바로 이맘때라는 걸 알고 계신가요?
오늘은 본격적인 이직 시즌을 맞이하여 채용 플랫폼의 CRM 마케팅 사례를 분석해 보려고 합니다. 채용 공고부터 맞춤 포지션 추천, 헤드헌팅, 커리어 컨설팅 등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는 채용 서비스들. 실무에 유용한 참고 자료가 되어 줄 CRM 레퍼런스가 궁금하다면, 아래 링크를 클릭해 확인해 보세요.👇
https://blog.effic.biz/recruitplatform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5년 3월 17일 오전 1:38
"
... 더 보기제가 한국에서 직장 생활을 시작하고 가장 먼저 배운 것은 아이러니하게도 야근이었습니다. 신입이었던 제게 야근은 선택의 문제가 아니었거든요. 선배들에게 야근은 너무나 당연한 루틴이었고, 저녁 5시가 되면 "퇴근 안 해?"가 아니라 "저녁 뭐 먹을까?"라는 질문을 던졌습니다. 누가 정해놓은 것처럼 부장님이 퇴근해야 과장님이, 과장님이 퇴근해야 대리님이, 대리님이 퇴근해야 비로서 저 같은 신입도 퇴근 생각을 할 수 있었습니다.
... 더 보기1. 두 선택지가 팽팽히 맞서고 어느 한쪽이 단기적으로 더 고통스럽다면 그 길이 장기적으로 이익일 가능성이 높다. 복리의 법칙에 따라 당신은 장기적인 이익을 선택해야 한다.
1. 스티브 잡스는 매일 아침 거울 앞에서 스스로에게 물었다. 오늘이 내 삶의 마지막 날이라면, 지금 이 일을 계속할 거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