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가 공유한 콘텐츠
www.folin.co
Q) 🧑💻 사용자 리서치를 했지만, 인터뷰나 설문 결과가 애매하게 나왔어요. 포트폴리오에 어떻게 녹이면 좋을까요? (예비 디자이너님)
A) 결과 자체가 ‘애매하다’는 것도 하나의 인사이트가 될 수 있습니다. 가정했던 문제와 사용자 인식이 달랐다면, 가설 검증 관점에서는 성과입니다. 데이터가 예상과 다를 경우, 왜 이런 결과가 나왔는지 추가 인터뷰를 해보는거죠. 이후 원인 파악과 가설 수정 과정을 포트폴리오에 녹여보세요. 오히려 유연하고 깊이 있는 문제 해결 역량을 보여줄 수 있는 기회입니다. (우디)
*실패나 예상치 못한 결과도 충분히 가치 있는 포폴의 스토리텔링 요소가 됩니다.
🔗 우디의 문제 해결형 포폴챗 운영중입니다(댓글 확인)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5년 3월 31일 오전 8:52
[🦄 평점 4.96점] 우디의 초밀착 포폴 컨설팅 3월 마감/4월 예약 오픈! (빠르게 마감중입니다!) https://www.latpeed.com/products/QkCkT
주목할만한 재한외국인 시장. 다양한 비즈니스들 많이 나올듯
... 더 보기4
... 더 보기허용수 GS에너지 대표가 최대 주주로 있는 비상장 회사 ‘승산’은 안성재 셰프가 지난해 설립한 주식회사 ‘무미’에 지난해 8월 24억9900만 원을 투자해 지분 49%를 확보했다. 고(故) 허완구 회장이 1969년 설립한 승산은 허 회장의 장남 허용수 대표의 여동생 허인영 씨가 대표이자 2대 주주로 있는 GS그룹의 가족 회사다. 승산은 부동산 임대업, 리조트 운영업, 골프장 운영업 등을 주력으로 한다.
...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