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자헛은 왜 빈 피자 박스를 피자로 바꿔주는 ‘프리 피자’ 캠페인을 선보였을까?
thinknote | 제 생각과 제게 영감을 준 브랜드와 트렌드 이야기를 다룹니다
국내에서는 처음으로 선보인 색다른 오프라인 경험으로, 전국 110개 피자헛 매장은 이른바 ‘줄 서는 팝업 스토어’가 됐다. 피자 러버를 적중하여 모객했고, 들고 온 피자 박스 브랜드와 비교 기회를 만들었으며, 우리 동네 피자헛 매장을 처음으로 알게 됐다. 40살 피자헛이 젊은 세대에게 사랑 받기 위한 노력이다.
📣 이 콘텐츠는 ‘피자헛’의 캠페인 취지에 공감하여 제작된 ‘브랜디드 콘텐츠‘입니다. 콘텐츠 제작에 대한 창작 자유도를 브랜드로부터 보장받았으며, 이에 따라 브랜드의 관여는 자료 전달 등으로 최소화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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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년 5월 3일 오전 4:20
“경험을 구독한다”라는 문장이 기억에 남네요. 유익한 아티클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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