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자헛이 피자 박스를 피자로 바꿔주는 ‘프리 피자’ 캠페인을 선보인 이유

<빈 피자 박스를 새 피자로 리필 받는 경험🍕>


국내에서는 처음으로 선보인 색다른 오프라인 경험으로, 전국 110개 피자헛 매장은 이른바 ‘줄 서는 팝업 스토어’가 됐다. 피자 러버를 적중하여 모객했고, 들고 온 피자 박스 브랜드와 비교 기회를 만들었으며, 우리 동네 피자헛 매장을 처음으로 알게 됐다. 40살 피자헛이 젊은 세대에게 사랑 받기 위한 노력이다.


📣 이 콘텐츠는 ‘피자헛’의 캠페인 취지에 공감하여 제작된 ‘브랜디드 콘텐츠‘입니다. 콘텐츠 제작에 대한 창작 자유도를 브랜드로부터 보장받았으며, 이에 따라 브랜드의 관여는 자료 전달 등으로 최소화되었습니다.

피자헛은 왜 빈 피자 박스를 피자로 바꿔주는 ‘프리 피자’ 캠페인을 선보였을까?

thinknote | 제 생각과 제게 영감을 준 브랜드와 트렌드 이야기를 다룹니다

피자헛은 왜 빈 피자 박스를 피자로 바꿔주는 ‘프리 피자’ 캠페인을 선보였을까?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4년 5월 3일 오전 4:20

댓글 1

함께 읽은 게시물

《친구의 취향》

... 더 보기

📺'뤼튼'의 이상한 광고, 만든 사람에게 직접 의도를 들어봤습니다

... 더 보기

“이래도 되나?” – 뤼튼의 이상한 광고 만들기 – 제일 매거진

magazine.cheil.com

“이래도 되나?” – 뤼튼의 이상한 광고 만들기 – 제일 매거진

< 우리가 음악에 중독되는 이유 (feat. 도파민) >

1. 우리는 음악이 우리의 기대를 충족하고 우리의 기대를 위반 하는 방식에서 즐거움을 얻는다.

... 더 보기

디자인 컴포넌트 기반 AI 프로토타이핑

A

... 더 보기

- YouTube

YouTube

 - YouTube

 • 

저장 15 • 조회 834


《초여름》

...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