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카리스웨트'가 광고를 기획할 때 중요하게 생각하는 원칙 6가지

​포카리스웨트는 ‘‘땀을 흘리며 살아가는 사람들을 응원하며 힘이 되고자 한다"는 것을 브랜드의 중요한 미션으로 삼는다.

그래서 땀을 브랜드가 중요하게 생각하는 '활기찬 생명력'이라는 핵심 속성과 연결시키며 청춘들이 땀을 흘리는 장면을 어떻게 담을 것인가를 캠페인에서 중요하게 다룬다.


"땀을 흘리는 모든 사람들이 자신의 몸을 가꾸도록 만들어주는 음료’라는 속성을 가장 중요하게 다루는 포카리스웨트가 광고를 기획할 때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6가지 원칙이 있다.


포카리스웨트가 광고를 기획할때 지키려고 하는 핵심 6가지 원칙

https://bit.ly/4cEJGP2


#스투시의마케팅노트

책 <마케터의 브랜드 탐색법>
https://bit.ly/3H10pgM

*협업/기업강연,교육 문의
https://linktr.ee/stussygo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5년 4월 23일 오전 5:27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욕망과 읽기》

    ... 더 보기

    단순 비교 말고 영감 얻는 벤치마킹 하려면

    "

    ... 더 보기

    카피 아닌 벤치마킹. 뭐가 다를까?

    Brunch Story

    카피 아닌 벤치마킹. 뭐가 다를까?

    < 당신이 나에게 줄 때, 나는 받음을 당신에게 주는 것이다 >

    1. 즐거운 마음으로 받는 것이 가장 크게 주는 것이다. 이 두 가지를 떼어놓을 수는 없다.

    ... 더 보기

    < 가짜 전문가와 진짜 멘토를 구별하는 법 >

    1. 질문에 대한 답을 제공하는 일을 돈벌이로 삼는 사람은 상대가 누구라도 질문이 같으면 같은 대답을 합니다.

    ... 더 보기

    < ‘기회’는 늘 ‘문제’로 가장해서 나타난다 >

    1. 문제를 일으킬 때 했던 것과 같은 생각으로는 문제를 해결할 수 없다.

    ...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