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카리스웨트는 ‘‘땀을 흘리며 살아가는 사람들을 응원하며 힘이 되고자 한다"는 것을 브랜드의 중요한 미션으로 삼는다.
그래서 땀을 브랜드가 중요하게 생각하는 '활기찬 생명력'이라는 핵심 속성과 연결시키며 청춘들이 땀을 흘리는 장면을 어떻게 담을 것인가를 캠페인에서 중요하게 다룬다.
"땀을 흘리는 모든 사람들이 자신의 몸을 가꾸도록 만들어주는 음료’라는 속성을 가장 중요하게 다루는 포카리스웨트가 광고를 기획할 때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6가지 원칙이 있다.
포카리스웨트가 광고를 기획할때 지키려고 하는 핵심 6가지 원칙
https://bit.ly/4cEJGP2
#스투시의마케팅노트
책 <마케터의 브랜드 탐색법>
https://bit.ly/3H10pgM
*협업/기업강연,교육 문의
https://linktr.ee/stussygo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5년 4월 23일 오전 5: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