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핀 외식왕국 '졸리비'는 왜 한국 브랜드만 골라 삼킬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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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즐거운 마음으로 받는 것이 가장 크게 주는 것이다. 이 두 가지를 떼어놓을 수는 없다.
2. 당신이 나에게 줄 때, 나는 받음을 당신에게 주는 것이고, 당신이 내게서 받아 갈 때, 나도 진정으로 받는다.
3. 우리가 가슴에서 우러나 줄 때에는 다른 사람의 삶에 기여할 때 느끼는 기쁨에서 하는 것이다. 이렇게 주는 것은 주는 사람이나 받는 사람 모두에게 유익하다.
4. 받는 사람은 주는 사람이 두려움, 죄책감, 수치심 또는 무엇을 얻고 싶은 마음에서 주는 것이 아님을 알기 때문에 즐거운 마음으로 받을 수 있다.
5. 또, 주는 사람은 자신의 노력이 다른 사람의 행복에 이바지한 사실을 알고 자존감이 높아져서 유익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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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년 6월 26일 오전 12: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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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더 보기세
... 더 보기최고의 차별화 전략, 궁극의 브랜딩이 무엇인지 묻는다면, ‘가장 자기다운 브랜드가 되는 것’이라고 답할 것이다. 자기다움으로 차별화된 브랜드는 아무리 신선하고 새로운 브랜드가 나오더라도 흔들리지 않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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행복은 모든 사람이 갈망하는 삶의 화두다. 행복해지기 위해 공부하고, 일하고, 운동하고, 절대자를 찾고, 복권을 긁는다. 하지만 행복에 도달한 사람이 그렇게 많아 보이지는 않는다. 접근 방법이 틀렸기 때문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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