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스·당근·오늘의집, 찔끔 흑자라고 웃을 때 아닙니다 (파인드어스 이재용 회계사) | Walcoln SJ Rhee
www.linkedin.com
전 세계적으로 반려동물과 함께 사는 사람들이 급증하는 상에서 이케아는 작년 중동 지역에서 반려동물을 키우는 사람들을 겨냥해 브랜드 캠페인을 진행했다.
특정 타깃을 공략해 이케아의 신규 고객으로 만들며 비즈니스 기회를 만들어내는 창의적인 기획을 엿볼 수 있다는 점에서 주목하게 된다.
*캠페인 상세 리뷰
https://bit.ly/4cQ4enK
#스투시의마케팅노트
책 <마케터의 브랜드 탐색법>
https://bit.ly/3H10pgM
*협업/기업강연,교육 문의
https://linktr.ee/stussygo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5년 4월 29일 오전 10:28
✅️Prompting Guide 101 by Google : https://lnkd.in/d8UwPWeN
... 더 보기어
... 더 보기기록은 문제가 아니다. 지금에 와서는 아무리 노력을 해본들, 아마도 젊은 날과 똑같이 달리지는 못할 것이다. 그 사실을 기꺼이 받아들일 것이다. 별로 유쾌한 일이라고 말하기 어렵지만, 그것이 나이를 먹어간다는 일인 것이 분명하다. 나에게 역할이 있는 것과 마찬가지로, 시간에도 역할이 있다. 그리고 시간은 나 같은 사람보다는 훨씬 충실하게, 훨씬 정직하게 그 직무를 다하고 있다. 잠시도 쉬지 않고 계속 전진해오지 않았는가.
...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