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 Fascinating facts about the music industr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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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음악산업에 관한 50가지 흥미로운 사실들> - 음악에 대한 이야기도 있고, 음악 산업에 대한 이야기도 있다. 주로 2000-2010년 사이의 일들. - 흥미로운 50개 사실 중에서 더 흥미로운 일부를 인용한다. 1. 음악 시장 전체의 88%가 디지털 음원 2018년 미국 전체 매출의 88%가 스트리밍, 다운로드, 구독, 기타 가상 제품에서 나왔다. 음악 산업은 디지털 판매가 주도하는 시장이다. 2. 연간 1조 곡 이상의 스트리밍 전 세계의 음악 팬들은 2018년에 약 1.2조 곡의 노래를 스트리밍했다. 그 중 3분의 1 이상이 미국에서 벌어졌다. 3. 바이닐(LP) 판매가 증가하고 있다. 2006년 3천6백만 달러의 저점에서 2019년 7억 달러 이상으로 바이닐 판매가 증가했다. (IFPI 인용) 4. 평균 곡 길이는 3분 42초입니다. 최근 몇 년간 노래가 점점 짧아지고 있다. 이유는 스트리밍 서비스에 대한 광고 수익이 커지면서 짧은 곡이 유리해졌기 때문이다. 2019년 한 곡의 평균 길이는 3분 42초로 1995년에 비해 1분 가까이 짧아졌다. 최근에는 3분 미만의 곡들도 대거 등장한다. 5. 테일러 스위프트, 최고 부자 2019년, 테일러 스위프트의 수입은 무려 1억8500만달러였다. 수입의 대부분은 스타디움 투어에서 나왔다. 6. 벨소리 다운로드는 3년 만에 10억 달러를 벌어들였다. 2004년, 빌보드에 별도의 차트가 만들어졌다. 그 후 2005년부터 2007년까지 벨소리와 벨소리는 음악 산업에서 10억 달러의 수익을 올렸다. 7. Spotify에 매일 업로드되는 신곡은 약 40,000개다. 스2019년, 사용자가 매일 업로드하는 신곡이 약 4만 곡 이상이라고 했다. 1년 간 단 한 번도 스트리밍되지 않는 음악도 있다. 8. 앨범의 대다수가 1,000장 미만 판매 수백만 장이 팔리는 앨범은 거의 없다. IFPI에 따르면 앨범 판매량이 100장 미만인 음반이 80%인 반면 1000장 미만 음반은 94%에 이른다. 9. 미국인들은 2000년에 9억 4300만 장의 CD를 샀다. 미국인들은 2000년 이 매체의 전성기 때 약 9억 4300만 장의 CD를 샀다. 10년 뒤에는 4650만 장으로 떨어졌다. 10. 대유행으로 전 세계 음악 매출 25% 감소 2020년 5월 골드만삭스 보고서는 세계적인 음악 산업이 대유행 기간 동안 25%의 수익 감소를 겪을 것으로 추산했다. 이 같은 급락은 라이브 예능이 취소된 영향이 크다. 11. 음악가들은 음악 산업 매출의 12%만을 얻는다. 평균적으로, 음악가들은 음악 산업 전체 수입의 약 12%만 가져간다. 나머지는 유통 플랫폼과 제작사에 돌아간다. 12. 냅스터가 망한 건 메탈리카 때문이다 2000년, 메탈리카는 냅스터를 저작권 위반 혐의로 고소했다. 법원은 메탈리카의 손을 들어줬다. 냅스터는 저작권이 있는 트랙을 시스템에서 제거하거나 막대한 위약금을 해결해야만 했다. 곧 냅스터는 파산했고 음악 산업과 인터넷의 관계는 영원히 바뀌었다. 13. 신인 아티스트와 계약하는데 41억 달러의 비용이 든다 2017년, 음반사들은 신인 가수와 계약하고, 그들의 음악을 개발하고 앨범을 녹음하는데 41억 달러를 썼다. 이는 하루에 1,100만 달러로, 매달 약 50명의 예술가들과 계약을 맺는 것과 같다. 14. 전 세계 음악 시장의 점유율은 단지 세 개의 레코드 회사가 차지하고 있다 미국 전체 시장점유율의 약 65%를 차지하는 레코드 기업은 단 3곳이다. 유니버설뮤직그룹이 전체 파이의 29%로 압도하고 있고 소니뮤직엔터테인먼트 20%, 워너뮤직그룹이 16%다. 15. 라디오는 여전히 강력하다 닐슨리서치에 따르면, 미국 전체 성인의 92%가 라디오를 듣는다. 적어도 주 1회 감동적이 된다고 한다. 라디오는 아직까지 음악 산업에서 방대한 기회를 찾을 수 있다.
2020년 12월 2일 오전 1: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