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케아(IKEA(는 5월 1일,영국 런던의 최고 중심지인 옥스포드 스트리트에 도심형 매장을 오픈했다.
이케아 역사상 단일 매장으로는 최대 규모인 8580억원을 투자한 옥스포드 스트리트점은 과거 ‘Topshop’의 플래그십 매장을 인수해 3년간의 리모델링 공사를 거쳤는데 3개층 5800㎡(1755평) 규모로 매장에는 전체 상품의 ½에 달하는 6000여개의 상품이 진열이 되어 있다.
이케아는 역사상 최대 규모로 만들어진 런던 옥스포드 스트리트점의 오픈 소식을 알리기 위해 다양한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는데,
그 중에서도 개인적으로 이케아가 진행한 옥외광고가 시선을 끌었다
이케아의 새로운 매장 오픈 소식을 직접적으로 소개하는 것이 아니라 천원짜리 쇼핑백만 등장하는 옥외광고를 제작한 것이다.
이케아는 왜 천원짜리 쇼핑백만 등장하는 옥외광고를 만들었을까?
https://bit.ly/4j887pJ
*스투시의 트레바리 북클럽 <마케터의 탐색법 시즌5> 함께해요!
https://trevar.in/EBSAD2
*협업/기업강연,교육 문의
https://linktr.ee/stussygo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5년 5월 20일 오전 10: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