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케아는 왜 천원짜리 쇼핑백만 등장하는 옥외광고를 만들었을까?

이케아(IKEA(는 5월 1일,영국 런던의 최고 중심지인 옥스포드 스트리트에 도심형 매장을 오픈했다.


이케아 역사상 단일 매장으로는 최대 규모인 8580억원을 투자한 옥스포드 스트리트점은 과거 ‘Topshop’의 플래그십 매장을 인수해 3년간의 리모델링 공사를 거쳤는데 3개층 5800㎡(1755평) 규모로 매장에는 전체 상품의 ½에 달하는 6000여개의 상품이 진열이 되어 있다.


이케아는 역사상 최대 규모로 만들어진 런던 옥스포드 스트리트점의 오픈 소식을 알리기 위해 다양한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는데,


그 중에서도 개인적으로 이케아가 진행한 옥외광고가 시선을 끌었다


이케아의 새로운 매장 오픈 소식을 직접적으로 소개하는 것이 아니라 천원짜리 쇼핑백만 등장하는 옥외광고를 제작한 것이다.


이케아는 왜 천원짜리 쇼핑백만 등장하는 옥외광고를 만들었을까?

https://bit.ly/4j887pJ


*스투시의 트레바리 북클럽 <마케터의 탐색법 시즌5> 함께해요!

https://trevar.in/EBSAD2


*협업/기업강연,교육 문의
https://linktr.ee/stussygo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5년 5월 20일 오전 10:22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진짜 노동의 생산성이 높아질수록 가짜 노동이 늘어나는 이유

    “왜 우리는 일은 잘했는데 더 바빠졌을까?”

    ... 더 보기

    조회 217



    이력서에 쓰는 경험

    

    ... 더 보기

    《여름은 동사의 계절》

    ...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