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망한 디자인'이었나 싶었는데..알고 보니 고도의 마케팅!

닛신 식품의 'UFO 아키소바' 컵라면은1976년도 발매이후, 폭넓은 소비자층으로부터 사랑 받아온 일본 내 야키소바시장 매출 No.1을 자랑하는 롱셀러 베스트 컵라면이다.


작년 7월 세븐일레븐 한정으로 전국에서 발매가 되었던 새로운 'UFO 아키소바' 컵라면은 소셜미디어에서 핫한 관심을 받았다.


바로 'UFO 아키소바'의 패키지가 너무 비정상적이었기 때문이다.


'망한 디자인'으로 생각했던 패키지를 구체적으로 살펴보면 박수를 보내게 된다.

https://bit.ly/3FrN8R2


*스투시의 트레바리 북클럽 <마케터의 탐색법 시즌5> 함께해요!

https://trevar.in/EBSAD2


*협업/기업강연,교육 문의
https://linktr.ee/stussygo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5년 5월 27일 오전 6:11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 조직의 시대는 저물고, 개인의 시대가 온다 >

    1

    ... 더 보기

    해외에서는 덜 열심히 해도 인정받는 이유

    늘 "더 열심히 해라"라는 말을 들으면서 한국에서 직장 생활을 했습니다. 주변에 워낙 치열하게 일하는 분들이 많다 보니, 웬만큼 노력해서는 명함도 못 내미는 경우가 많았죠.

    ... 더 보기

    대규모 트래픽의 기준, 어려우시죠? 요건 콕 찝어 말씀드릴 수 있겠네요. (물론 개인적인 기준이긴 합니다만)


    “최적화가 잘 되어 있다는 가정하에, 현존하는 최고 사양의 하드웨어를 갖춘 단일 서버 혹은 단순한 로드밸런서만으로 받을 수 있는 한계를 넘는 트래픽”


    ...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