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에서 디지털광고의 비중이 처음으로 전체 광고비의 절반을 넘었다는 WSJ기사 판데믹속에서 광고주들은 비용대비 효과가 좋은 디지털광고로 몰리는 상황. 수혜회사는 구글, 페이스북, 아마존. 종이매체의 몰락은 가속화.

WSJ News Exclusive | Google, Facebook and Amazon Gain as Coronavirus Reshapes Ad Spending

WSJ

WSJ News Exclusive | Google, Facebook and Amazon Gain as Coronavirus Reshapes Ad Spending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0년 12월 3일 오전 3:49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 '네이버 다녀요'라는 말에 아무도 무슨 일을 하는지는 묻지 않았다 >

    1

    ... 더 보기

    경험담)섣불리 판단하면 안되는 이유?


    주말에 한식 뷔페에서 식사하던 중,

    ... 더 보기

    간만에 공개 발표를.. 이번 주 토요일,

    ... 더 보기

    Build with AI 2025 Seoul - 이벤터스

    event-us.kr

    Build with AI 2025 Seoul - 이벤터스

    조회 967


    앱 업데이트의 본질을 파헤치고, 기능 개선 인사이트를 찾아보는 모임

    ... 더 보기

    AIXperience 클럽 소개 | Notion

    update-log on Notion

    AIXperience 클럽 소개 | Notion

    🔦'네이버다움', 이렇게 찾았다고 합니다

    ... 더 보기

    NAVERfficial - "네이버다운 게 뭔데?" 물으신다면

    fficial.naver.com

    NAVERfficial - "네이버다운 게 뭔데?" 물으신다면

    이직의 조건

    

    ...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