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마켓, 게섯거라! 네이버 블로거 마켓을 위한 커머스 오픈🧑‍💻 ] 🏷큐레이터평 네이버가 SME블로거를 위한 커머스 도구를 약 1000명의 의류/잡화 블로거를 대상으로 베타 오픈합니다. 인스타그램/유튜브로 넘어간 인플루언서 생태계를 지속적으로 다시 키우고 커머셜라이즈하려는 움직임인데요. 급성장하고 있는 스마트스토어 외에도 컨텐츠+커머스를 키우려는 시도로 보입니다. 사실 블로그 마켓 입장에서는 지금까지 현금 기반 및 교환환불 거부 정책 등을 통해 키워온 비즈니스를 솔루션을 사용하면서 공식적인 마켓 비즈니스로 전환해야 하다보니 서비스를 이용하는 편리함, 증가하는 주문량이 전환의 관건이 될 것 같네요.

네이버, 블로거 전용 커머스 도구 오픈 "새로운 성장 지원"

더팩트

 네이버, 블로거 전용 커머스 도구 오픈 "새로운 성장 지원"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0년 12월 3일 오전 6:14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컬리의 상품위원회 현장을 공개합니다

    ... 더 보기

    - YouTube

    youtu.be

     - YouTube

    조회 114


    챗GPT가 대중적으로 등장해서 화제몰이를 시작했던 2년여전, 얼리어댑터들의 챗GPT 사용행태를 보고 챗GPT에 가장 먼저 큰 영향을 받을 서비스가 검색서비스/포털서비스라고 이야기해왔는데, 이제 그게 현실로 증명된 결과가 나왔다. 챗GPT 계열의 서비스를

    ... 더 보기

    구글 검색 점유율 10년만에 90%붕괴…머스크 “AI가 검색 대체”

    동아일보

    구글 검색 점유율 10년만에 90%붕괴…머스크 “AI가 검색 대체”

    직장인으로서 10년 정도 일하게 되면 피할 수 없는 순간이 바로 조직에서 리더의 역할을 받게 되는 인사발령이다. 팀원이었을 때는 내게 주어진 업무를 내가 가진 능력과 주변 동료들의 도움으로 해결하고, 그에 합당한 평가와 보상을 기다리며, 나쁘지 않는 리워드와 내 위치에 안도하며 또 새해를 맞이하고 하루하루를 버텨나가는 과정에 큰 어려움이 없다.

    ... 더 보기

     • 

    저장 3 • 조회 426


    무기가 되는 일터의 질문들 (ft.마케터 숭 인터뷰)

    ... 더 보기

    사용자가 공유한 콘텐츠

    www.folin.co

    사용자가 공유한 콘텐츠

    MZ가 신상이 아니라 중고 명품에 관심을 갖고 지갑을 본격적으로 연다면서 그 이유를 분석했는데, 그 중 몇몇을 추리면 MZ가 친환경 의식이 높고 소유보다는 '경험'을 추구하고 사용성이라는 소비자 가치를 중시해서라고 그렇단다. 솔직히 그건 그냥 끼워맞춘 것으로 밖에 안보인다. 아무리 넉넉한 마음을 갖고 봐도 아주 매우 지극히 극히 일부는 그럴 수 있다 이해해도 결국 명품 갖고 싶으니깐 핑계에 이유를 붙인거에 가까워보인다.

    ... 더 보기

    "비싼 명품 안 사요" MZ 돌변하더니…'2500억' 몰린 회사

    naver.me

    "비싼 명품 안 사요" MZ 돌변하더니…'2500억' 몰린 회사

    < 쿠팡의 창업자를 직접 보며 배운 것: 리더의 크기가 전부다 >

    1

    ... 더 보기

     • 

    댓글 1 • 저장 17 • 조회 1,5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