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RM 고도화, 이렇게 해보세요

2000년대 이후 고객의 취향과 요구가 훨씬 다양해지고 세밀해지면서 개인의 행동과 관심사에 맞춘 마케팅이 점점 중요해졌습니다. 단순히 ‘20대 여성’으로 고객을 분류하지 않고, 이제는 ‘서울에 살며 운동을 즐기고 건강한 식습관에 관심 있는 20대 여성’처럼 구체화된 세그먼트를 기획할 수 있게 되었죠.


CRM 마케팅에서 세그먼트는 빼놓을 수 없는 핵심 요소인데요. 오늘은 CRM 마케팅 실무에서 활용할 수 있는 고도화된 세그먼트 사례 4가지를 공유해드리려고 합니다. 누구나 다 하는 평범한 마케팅이 아닌, 차별화된 마케팅을 하고 싶다면 아래 링크에서 확인해 보세요.👇

https://blog.effic.biz/crmsegment4

전환율 높이는 CRM 세그먼트 4가지 - 에픽 CRM 인사이트

blog.effic.biz

전환율 높이는 CRM 세그먼트 4가지 - 에픽 CRM 인사이트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5년 6월 16일 오후 12:10

댓글 0